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지성 부상 / 박지성 발목 부상 발 밟혀서 교체아웃



끄악 박지성 부상.. 아 정말 아프겠더라구요 ㅠㅠ 

PSV는 박지성 부상으로 팀의 기둥도 잃고, 오늘 경기 지면서 승점도 잃었습니다. 박지성 발목 부상이라고 뉴스가 나왔는데요.. ㅜㅜ 박지성 부상이 있었던 오늘 경기 PSV 에인트호번이 AZ 알크마르와의 원정 경기에서 패하기 까지 했습니다.

잘나가던 PSV라 정말 아쉽네요

아약스전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면서 리그 우승을 향한 좋은 흐름을 이어갔던 PSV에게 참 안타까운 경기가 됐습니다.

 

선발 출전한 박지성은 후반 도중 상대 수비수에 발목이 밟히며 부상을 입고 교체돼 나갔습니다. 박지성이 왠만해서는 뛰었을텐데 큰 부상일까요? 그리고 박지성 발목 부상을 입은 오늘 PSV는 알크마르와의 2013/2014 네덜란드 에레디비지 8라운드에서 1-2로 무릎 꿇었습니다.

 

알크마르는 걍 이겨버릴 줄 알았는데 이렇게 잡히네요.. 수비 집중력 부족으로 선제골과 결승골을 내줬습니다. PSV의 데파이가 동점골을 넣으며 추격을 시작했지만, 박지성 부상도 그렇고 골키퍼까지 부상을 입으면서 졌습니다. 아오 이런 ㅜㅜ

부지런히 쫓아가야 할 시점에는 박지성의 부상이 너무나 안타까운데요. 박지성이 이제 다시 부활의날개를 펴는가 했는데… ㅜㅜ 주중에 열린 KNVB컵에서 체력 안배 차원의 휴식을 얻었던 박지성은 적극적인 움직임과 경기 템포를 조절하는 노련함으로 팀을 이끌었지만 후반 22분 불의의 부상을 당했습니다.

 

공을 잡기 위해 경합하는 과정에서 상대 수비수에게 발이 밟힌것인데요. 결국 교체돼 나갔고 박지성이 빠진 뒤 PSV는 서두르는 모습을 반복하다가 그대로 1-2 패배를 기록 ㅜㅜ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