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전북 중계 바로보기 / 강원 대전 하이라이트 동영상



울산 전북 중계 잼나겠네요. 

울산 전북은 경기는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케이리그 36라운드 울산 전북 경기. 지금 울산은 승점 67점으로 1위, 전북은 승점 59점으로 3위 입니다. 요즘 울산 잘나가네요~ 울산은 오늘 전북을 누르고 1위를 굳힐 기세 인데요.

과연 전북이 울산 마음대로 굳히게 놔둘지?^^ 오늘 전북이 울산을 꼭 이겨야 1위자리를 넘볼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요즘 울산은 최근 4연승을 달리고 있고, 홈에서는 5연승 및 4월 28일 이후 13경기 무패(11승 2무) 행진 중이라 만만치가 않은데요


과연 오늘 경기 승자는 누구?

그렇다고 전북 또한 밀리지 않습니다. 전북은 최근 2연승에 5경기 무패(3승 2무) 인데요. 오늘은 전북이 이길 가능성도 꽤 큽니다 전북이 울산전 10경기 연속 무패(6승 4무)를 기록 중이라 거의 울산 킬러라고 봐도 좋을 정도기 때문입니다. 올해는 전북이 2승 1무를 거뒀기 때문에 울산이 오늘 전북을 상대로 힘을 쓸지 못쓸지 지켜봐야겠네요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대전이 구사일생 했네요. 하지만 아직 기뻐하긴 이릅니다. 대전이 요즘 성적이 참 시원찮군요.. 그래도 오늘 강원 대전 경기에서 대전이 강원을 이기고 3연승 행진을 달리면서 극적인 잔류 가능성을 키웠습니다. 오늘  홈팀이었던 강원이 조금 유리한가 했지만 대전이 이겼네요 ㅎㅎ

 

오늘 강원 대전 경기는 치열했습니다 대전이 오늘 지면 끝이었기 때문에, 악착같이 달려들었는데요. 대전 이번에 잔류 할 수 있으려나요

강원 대전 하이라이트 동영상 입니다

http://sports.media.daum.net/live/kl/highlight_game.html?planusid=71008202

그리고 울산 전북 경기 중계는 [ 여기 클릭 ]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