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아라 졸업사진 고아라 과거 사진 / 고아라 귀 성형 전



와 고아라 졸업사진 보니 모태미녀네요~ 

고아라 요즘 대세인듯 합니다. 매력의 재발견이라고 할까요? 응사 신드롬이라 해도 부족할것없을 정도로 커다란 인기를 체감하고 있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 역으로 열연중인 고아라의 졸업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고아라가 참 이쁘고 연기도 꽤 하는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다른 연예인들에 비해서 크게 뜨지 않는것 같습니다. 뭔가 굵직하게 한방이 없었던 것이 사실인데요. 이번 응답하라 1994가 고아라 전성기를 열어줄것 같네요

온라인에 '고아라 우월한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고아라 졸업사진에는 초등학교를 비롯해 중고등학교까지 졸업 앨범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고아라 과거사진 / 고아라 귀 성형 전 사진 등등의 이름으로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럼 모태미녀 고아라 졸업사진 한번 볼까요?   


위 사진은 고아라 고등학교 졸업사진 같네요 광채 나네요~

고아라는 지금과 전혀 다를것 없는 큰 눈망울과 오똑한 코, 갸름한 턱선 얼굴에 성형 흔적이 거의 없어 보이네요. 고아라 성형 한 유일한 부위는 바로 ‘귀’겠죠 원래 엘프 귀였는데 본인은 그게 컴플렉스 였나 봅니다. 고아라 외모에서 그게 흠이 되지 않아 보였지만 결국 수술을 했네요

 

바로 사진이 고아라 귀 성형 전 모습입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졸업사진인데요

다시 보니까.. 귀 수술한게 훨씬 낫네요.. 화룡점정!

 

고아라 성형 전

고아라 정말 이쁘네요~

 

위 사진은 고아라 대학교 졸업 사진인가 봅니다.

얼굴이 정말 작긴 작군요

친구들이 같이 졸업사진 찍기 싫었겠어요 ㅎㅎ


진짜 고아라 귀여워죽겠어요 ㅋㅋㅋ 고아라는 1990 년 생입니다 빠른 90이라고 하네요 ㅎㅎ 일본에서는 고아라 이름에서 아라만 떄서 Ara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아라가 응답하라 1994에서 경상도 사투리를 아주 자연스럽게 잘 쓰는 모습을 보고 놀라셨을텐데요. 고아라 고향이 경남 진주 입니다. 아버지는 공군 부사관 즉 군인이라고 하네요.

한효주 아버지도 군인이라고 하던데 군인 아빠를 둔 미녀들이 많네요~

고아라가 중학교때부터는 서울에서 살았던것 같습니다.

청담중학교를 나왔더라구요.

그리고 정신여자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미디어공연영상대학 연극영화학부 쭉 서울에서 생활했습니다.


고아라 데뷔는 의외로 단순합니다. 자기가 하고싶었다기 보다는 친구들이 한번 나가보라고 해서 SM 청소년 뭐시기 선발대회 뭐 그런데를 나갔나 보더라구요.

거기서 고아라가 워낙 이쁘고 하니 뽑혔고.. 그 뒤로 반올림에 나오면서 고아라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리게 됩니다. 옥림이로 나와서 많이 유명해졌죠.

 

고아라 정말 이쁘죠?^^ 고아라 눈이 대박이라고 생각합니다. 색깔도 살짝 브라운인게 이쁘구요..

 

이렇게 도도한 외모에서

이런 연기를 ㅋㅋ 고아라 연기자 맞네요~ 개인적으로 기대가 많이 되는 연예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