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퀴아오 리오스 중계 바로보기 / 파퀴아오 재기전 실시간 인터넷 중계



파퀴아오 리오스 중계 우와 이런 경기를 왜 제가 모르고있었는지 ㅜㅜ 

파퀴아오는 정말 진리 입니다. ㄷㄷㄷ 파퀴아오는 아시아 복서의 자존심이죠. '아시아의 복싱영웅'이라고 부를만한 대단한 사람입니다. 정말 괴물이죠.. 지금까지 이룬것만해도 엄청난것입니다. 파퀴아오 리오스 경기 당연히 파퀴아오가 이기겠죠.~~ 매니 파퀴아오(35·필리핀)가 오는 24일 열리는 브랜던 리오스(27·미국)와의 재기전에서 패배할 경우 은퇴를 고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른말로 하면 그만큼 절박한 심정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싸우겠다는 소리 아닐까요? 왠지 6라운드 이전에 KO로 끝날것 같습니다.

파퀴아오 리오스 중계를 앞두고 AP통신은 파퀴아오 트레이너가 "파퀴아오 재기전을 제대로 치르지 못한다면 우리는 심각하게 은퇴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며 파퀴아오의 의지를 전했습니다. 

오늘 파퀴아오 리오스 중계에서 팬들에게 은퇴는 없다는걸 보여주길!!






파퀴아오 리오스 경기 꼭 이겨서 다시 재도전 하길 바래요~

파퀴아오는 살아있는 전설입니다. 메이웨더 주니어와 쌍벽을 이루고 있는 파퀴아오인데요. 최고의 복싱 스타이자 몸값도 후덜덜 합니다. 파퀴아오 한번 뛰면 엄청난 수입이..  이런 파퀴아오는 사상 최초로 8개 체급을 석권한 엄청난 사람입니다. 파퀴아오가 비록 생긴건 농사짓게 생겼어도 굉장한 월드스타 입니다.

오늘 리오스 정도는 이겨줄 수 있겠죠?? 그래도 파퀴아오 인데!!



 

프로는 몸값이 이야기 해주죠 파퀴아오가 작년 포브스가 평가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린 스포츠 스타 2위(6200만 달러)에 올랐는데요. 필리핀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는 스타이며 그 인지도를 통해 2010년에는 필리핀 국회의원으로 당선돼 정치인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파퀴아오에게도 시련은 있었습니다. 티모시 브래들리(30·미국)에게 개인적으로 너무나 안타까웠던 경기로 판정패를 당했는데 휴 ㅜㅜ 저도 충격이 컸습니다. 

그리고 그 뒤에 찾아온 더 큰 충격… 12월에는 후안 마뉴엘 마르케스에게 6라운드 KO패를 당했는데요. 마뉴엘이 나이도 많고 해서 파퀴아오가 어렵지 않게 이길 것 같았는데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파퀴아오의 프로전적은 54승(38KO)2무5패입다.. 파퀴아오 내리막길이 아니란걸 보여주길 바랍니다.

오늘 파퀴아오 리오스 중계 정말 기대됩니다

아래 중계 잼나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