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압구정 가슴녀 ?. 울나란 女전성시대



압구정 가슴녀가 급 이슈네요

저도 속아서 기사 봤는데 이 여자는 가슴녀 아닙니다 -_-

아직 가슴녀 실체는 보이지 않네요

[압구정 가슴녀 찾아라]

압구정 가슴녀가 네이버 검색어 1위에 뜨고 난리네요

20대 여성이 압구정에서 가슴 내놓고 거리 돌아다녔다는 루머가 있는데

이건 찾아보니 뻥인듯 합니다.

[압구정 가슴녀 찾아라]

 

이거 마케팅용인듯 하네요

 

[압구정 가슴녀.. 얘는 사과녀]

예전에 사과녀나…

[압구정 가슴녀 얘는 계란녀]

홍대 계란녀…

[압구정 가슴녀 얘는 글레몬…녀]

홍대 글레몬녀 -_-

[압구정 가슴녀 야는 루저녀]

갑자기 생각나서요..

오랜만이죠? 인사하세요 루저녀

 

 

[압구정 가슴녀 찾아라]

 

새벽 서너시쯤부터 '압구정 가슴녀'라는 검색어가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이시간에 갑자기 급상승?

좀 이상한거 같아서 찾아보고 생각을 해보니..

 

단언할순 없지만, 주말에 마케팅용으로 띄울려고 새벽에 작업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압구정 가슴녀 찾아라]

 

쇼핑몰광고나 연예인 지망생 마케팅용은 아니겠죠? ㅎㅎ

뭐 그래도 상관은 없습니다.

세상 너무 조용하고 정해진 대로만 돌아가면

재미없잖아요~

[압구정 가슴녀 찾아라]

 

어쨌든 호기심이 생기니

찾는분들이 계실거고

 

제 글이 호기심 해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전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