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린 쩍벌춤 효린 꽃게춤 / 효린 이마 가발설 황비홍 머리



효린 쩍벌춤 효린 꽃게춤 때문에 미치겠네요 ㅋㅋ 기자가 효린 쩍벌춤 사진중 하나를 인터넷에 올렸는데 와 이거 효린 평생짤 수준으로 따라다닐게 하나 올라와서 온갖 패러디에 쓰이고 있습니다. ㅋㅋㅋ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의 '너밖에 몰라' 안무인 효린 쩍벌춤 일명 효린 꽃게춤 .. 효린 앞으로 머리띠같은거 하고 춤춰야 할듯 한데요 ㅋㅋ

‘너밖에 몰라'의 안무 사진을 공개되면서 노래보다는 효린 꽃게춤에 훨씬 더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허벅지에 손을 얹고 다리를 벌리는 간단한 동작인데요 조금 과하다보니 ㅋㅋ 일명 '효린 꽃게춤'이 좀 웃기게 보이는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긍정의 아이콘 효린이 꿋꿋하게 계속 해줬음 좋겠어요 볼때마다 재미있고 기분좋아지네요


이렇게 보면 효린 꽃게춤이 별로 안웃기게 보이는데요. 그냥 좀 과한 동작 그정도로 보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기자의 카메라는 조심해야 합니다. 효린 쩍벌춤이 포토샵 합성으로 인해서 패러디물이 나오고 있는데 열풍이 점점 거세질듯…


일단 원본인 위 사진 입니다  아 효린 이마 어쩝니까… 근데 위 사진이 꽃게춤 출때 인가요? 제가 이 사진 처음본곳에는 그렇게 쓰여져 있었늗네요 여튼 중요한건 효린 표정이랑 효린 이마 입니다… 일명 황비홍 이마라고 불리는… 저 넓은 이마..

 

효린 패러디 1번 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린 패러디 2번

역시 황비홍이 나오고 말았네요

 

효린 패러디 3번 스타크래프트 ㅋㅋㅋㅋㅋ

 

방송에서 보면 또 그렇게 춤이 웃기진 않아요 효린은 워낙 성격도 좋고 노래도 잘불러서 뭘해도 이쁨받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