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성용 골 동영상 / 기성용 페널티킥 데뷔골 에버튼 선더랜드 패널티킥



에버튼 선더랜드 경기에서 기성용 골 터졌네요!! 

기성용 데뷔골 입니다. 본인이 만든 기회이고, 본인이 넣었습니다. 거기다가 골키퍼 까지 퇴장을 시켰으니 기성용 골 즉 기성용 데뷔골이 얼마나 값진 골인지 알 수 있습니다.

지금 선더랜드가 2부리그 내려갈판이라 승점 1점이라도 얻어야 살아날 수 있기 때문에 간절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는데요 기성용 페널티킥 득점을 통해 기성용 데뷔골도 만들고, 선더랜드에게 1점이라도 안겨줄 가능성을 주는 희망의 골이 되었습니다.

에버튼 수비수의 실책을 놓치지 않고 아주 매끄럽게 만들어낸 찬스인데요. 기성용 데뷔골 즉 기성용 페널티킥 골이 나왔던 경기는 영국 리버풀의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2013-201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에버턴과의 원정경기 입니다. 

전반 25분쯤에 기성용이 골키퍼를 살짝 제치면서 백퍼센트 골 성공 찬스를 만들었는데 골키퍼가 급한 나머지 기성용을 넘어뜨렸구요. 그래서 골찬스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기성용은 지난해 8월 스완지시티에 입단해 잉글랜드 무대에 진출한 이후 프리미어리그에서 첫 골을 넣었습니다. 정말 오래 기다린 골이네요…




 

기성용 페널티킥을 이끌어낸 장면은 다시봐도 칭찬해줄만 하네요.  에버턴의 수비 진영에서 골키퍼 팀 하워드가 수비수 레온 오스만에게 짧게 패스를 하는 순간 기성용이 갑자기 달려들면서 수비수 실책을 만들어 냈고, 오스만이 공을 제대로 가지지 못한 사이 기성용이 공을 가로채 그대로 골대로 달렸습니다.

 

골키퍼가 기성용에게 깊은 태클을 넣어서 넘어뜨렸고 심판은 주저없이 하워드를 향해 레드 카드를 꺼냈습니다. 한골을 넣은것도 대단하지만 상대편 주전 골키퍼를 퇴장시킨것은 상대팀 전력운용에 큰 실이 되기 때문에 경기를 하는데 있어서 한층 더 이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에버턴은 예상못한 골키퍼의 퇴장에 당황했으며, 기성용은 자신이 직접 페널티킥 골까지 성공시켜 에버턴은 많이 당황한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