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김성균 속도위반 응답하라 1994 삼천포 아내 김성균 생활고



응답하라 1994 삼천포 캐릭터가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까 이번에 영화 용의자에서 김성균이 나오자 삼천포 ㅋㅋㅋㅋㅋ 이런 반응이 먼저 나왔습니다. 진지한 캐릭터였는데;;;

저도 영화보면서 딱 한가지.. 그게 아쉽더라구요.

연기도 잘하고 캐릭터와 참 잘 어울리는 김성균인데요

북한의 정예요원으로 나온건데 계속 맞나? 맞나? 이게 머릿속에 맴돌아 가지고 영화에 집중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ㅜㅜ

그런데 나중에 다른 사람들 이야기 들어보니 저만 그런게 아니더군요


해피투게더에 나온 김성균 어떤 이야기를 들려줬을까요?


/* M200 */ google_ad_slot = "6465631515"; google_ad_width = 200; google_ad_height = 200;

삼천포 아내 실제 아내가 연극배우 였다고 하네요. 

두사람은 어려웠던 시절에도 둘다 긍정적인 성격이라 오히려 재미있었다고 하는데요.

어려울때 좌절하고 부정적인 생각만 하면 오히려 더 깊은 구덩이로 빠져들 수 있는데 역시 긍정의 힘은 대단한것 같습니다.

어려운 시절도 추억이 될 수 있으니^^

김성균이 영화 '범죄와의 전쟁' 촬영 당시에도 경제적으로 좀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김성균 생활고 이야기가 나왔나 봅니다. 

현재는 그래도 많이 나아졌겠죠?^^




삼천포하기 전

그리고 박미선은 김성균 생활고 이야기를 듣다가,  “어려운 형편에도 결혼하게 된 계기는 뭐냐. 애기가 생겼냐”고 아줌마 특유의 날카로운 질문은 던졌습니다.. ㅋㅋ

 

그러자 김성균은 "네"라고 그냥 쿨하게 ㅋㅋ 그래서 김성균 속도위반 검색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속도위반으로 결혼한 사실을 쿨하게 인정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뭐 같이 살다 보면 생기고 그러는거죠~ 속도위반 이런게 뭐가 중요한가요~ 책임지고 아니고가 중요하니 두사람 행복해 보이고 좋네요^^

 

 

여튼 어려운 시절에 아이까지 태어나니 더 힘들었을 것입니다. 돈없이 살다보니 영화 한편을 해도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거기다가 아들 탄생

 

그래도 범죄와의 전쟁을 시작으로 이번에 응사도 찍고 영화도 찍고 CF까지 찍었으니 이제 경제적인 어려움은 많이 해소가 됐겠네요 얼굴도 확 핀느낌~ ㅎㅎ 삼천포 이제 못봐서 그게 아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