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s윤지 신동엽 / 김가연 snl ns윤지 정준하 snl 코리아 방송 / 임요환 snl 정준하 / snl 임요환



NS윤지가 ‘SNL코리아5’에 출연한다네요

ns윤지 볼떄마다 느끼는건 ns윤지 정말 안뜬다는거 ㅋㅋㅋㅋㅋ

ns윤지 신동엽 리허설 장면 보니까 노출이 없는 너무착한 복장(?)이라 김이 조금 빠지기도 하는데요 흠 리허설이니까 그렇겠죠?

컴백을 앞둔 NS윤지는 SNL ns윤지 편은 22일에 방송 된다고 합니다 snl코리아가 벌써 시즌5군요.. snl ns윤지 출연은 처음이 아닌데요. 시즌4에 ns윤지가 특별출연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ns윤지 snl코리아 방송에서 ‘별에서 온 그놈’ 코너를 통해 신동엽과 다시 만납니다. 오늘 snl ns윤지 출연장면에서는 신동엽이랑 별그대 키스신 패러디가 재미있는 부분이라고 하네요 ㅎㅎ 신동엽이 또 얼마나 맛깔나게 표현할지



윤지 참 이쁘죠? 몸매도 좋고 성격도 좋아보이는데...

뜨길 바라는분은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


오늘 ‘SNL코리아’는 NS윤지가 주 게스트가 아니라고 합니다. 오늘은 정준하 편이구요  임요환-김가연 부부, 스케이트 선수 이규혁까지 나온다고 하네요

snl 임요환, snl 김가연 이렇게 부부가 출연하는건 첨보네요 ㅎㅎ 오늘 두 부부가 출연할 코너는 ‘SNL 게임즈-카스2 병자호란’에 동반 출연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규혁은 ‘톱스타, 내 친구로 만들기’ 콩트에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 정준하와 호흡을 맞춥니다.

그리고 기대되는 NS윤지는 4월1일에 컴백한다고 합니다. 새 미니앨범 '야시시' 음원을 공개하는데 이번엔 뜰 수 있을까요?




3월 22일 tvN ‘SNL코리아’ 시즌5 공식 트위터에는 “NS윤지. 리허설 중. ‘우리 이제 할까?, 크루’”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핵잠수함 윤지;;

정말 안뜸..

 

ns윤지 신동엽 그놈목소리 장면

 

ns윤지 신동엽

ns윤지 신동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