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정환 해설 동영상 / 안정환 버럭 해설 / 안정환 늦어요 / 안정환 그든요



안정환 해설, 안정환 버럭, 안정환 늦어, 안정환 그든요

안정환 해설 재미있네요 ㅎㅎ 잘생기고 평소 말하는 모습을 거의 볼수가 없어서 인지 안정환 해설 잘할지 의문이었는데요 안정환 버럭 하는 모습도 재미있고 ㅎㅎㅎ

MBC 안정환 해설 보다 보니까 두가지 특징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하나는 ‘안정환 버럭’ 검색어에서도 알수 있듯이 약간 욱 하는거구요 ㅋㅋ 그리고 안정환 말투가 ㅋㅋ ‘안정환 그든요’ 이게 뭔가 했더니 해설하면서 말을 그든요~ 하는거 ㅎㅎㅎ

안정환 해설 재미있습니다



안정환 해설 기대 이상. 안정환 버럭 안정환 늦어요 한동안 이슈될듯

안정환 해설이 있었던건 어제 한국 튀니지 경기 ..

결과는 패배였고 기성용 왼손경례도 짜증났지만

그래도 유일하게 안정환 해설이 그나마 재미있었네요 ㅎㅎ

28일 오후 서울 상암동의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렸던 한국 대표팀 평가전.

브라질 월드컵을 대비해서 안정환 해설 데뷔전을 치럿는데요





 

안정환 해설을 들어보니 의외로 말을 잘 하더라구요 경험많은 선수출신이라 그런지 포인트도 잘 짚었구요

김보경이 좀 늦자 안정환이 늦어요! 늦어!! 라고 버럭하는 모습도 보이고 ㅋㅋ 그리고 안정환 그든요 검색어가 뜨게만든 해설은

 

"기성용 선수 드리블보단 패스가 빠르죠. 기성용 선수 느리그든요. 빨리나가야 되그든요" 라며 말의 어미를 ~그든요"라고 계속 해서 ㅋㅋ 안정환 해설 좀 귀엽기도 했습니다.

안정환 버럭 해설 재미있었습니다. 월드컵때도 기대됩니다~

 

안정환 해설 동영상 보세요~ 안정환 늦어요~


그리고 안정환 해설 디스도 있었죠 ㅎㅎㅎ 장난으로 그런건데요


kbs에서 해설맡고있는 김남일이 안정환 해설을 살짝 디스하기도 했는데요 ㅎㅎ 그만큼 친하니까그런거같아요

따봉 월드컵에 나온 김남일은 다른 방송국에서 해설에 대한 질문에 안정환 해설은 이길거같다고 ㅋㅋㅋ

김남일이 안정환형은 말을 잘 못하고 재치는 있는데 길게 못한다며 약점을 말했는데요 ㅎㅎㅎ 그리고 자기도 같은 부류라고 ㅋㅋㅋ 셀프디스


축구선수들 재미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