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하는 방법 동영상 / 운동용 고무밴드 종류 / 세라밴드 나이키 하빙거 튜빙밴드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운동용 고무밴드 꽤나 팔리겠는데요? ㅎㅎㅎ

차승원 고무밴드 어떻게 했길래 이렇게 이슈가 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차승원 고무밴드 하는거 보니까 반갑더라구요!! 저도 집에서 왠만한건 고무밴드 운동으로 하거든요 고무밴드 운동 정말 괜찮습니다 강추!!

갠적으론 본인이 부지런하기만 하다면 집에서 이거만큼 적은돈으로 다양한 운동할 수 있는건 없다고 생각해요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다함께 배워볼까요?^^

해피투게더에 나온 차승원 간만에 나와서 정말 반가웠는데요. 차승원 그동안 힘든일도 많았을텐데 잘 이겨내고 예전만큼 엄청 밝은 모습은 아니지만 그래도 위트를 잃지 않은 모습을 보게되어 너무 반가웠습니다.


 함께 운동용 고무밴드 ,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알아보실분은

손가락 한번 눌러주고 보실거죠?^^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다양하게 써먹을 수 있어서 효과도 좋아요~

차승원 고무밴드 이야기가 나온건 차승원이 나이에 비해서 몸관리를 굉장히 잘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고무밴드 운동 하는법을 몸소 알려준 차승원.

처음에 차승원 복근 이야기 부터 나왔던거 같아요. 그러다가 차승원이 바빠서 헬스가지 못할때는 고무밴드 운동을 한다고 밝혔는데요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법 중 하나 삼두근 운동

고무밴드 운동은 아주 단순해 보이지만 굉장히 많은 운동이 가능합니다.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법이 공개되면서 꽤나 많은 사람들이 따라할것 같습니다. 보기엔 쉬워보이지만 이게 매일하는건 정말 어렵습니다.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 애플힙 (이쁜엉덩이)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법을 통해서 스트레칭부터 삼두근육 운동, 어깨운동 애플힙(엉덩이) 운동 등 탄탄하게 몸매를 가꾸는 법을 알려줬습니다.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중 하나인 복근 운동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쉬워보였지만 박미선이 고무밴드 운동 시작하자마자 땀 뻘뻘 ㅋㅋㅋㅋ

이건 튜빙밴드라고도 하고 고무밴드라고도 하는데요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영상에 나온거 이외에도 엄청 다양한것들이 있습니다

싼거는 이런것도 있어요 고무밴드 운동, 튜빙밴드 운동하실분은 오픈마켓에서 가장 저렴한걸로 사시길 바랍니다. 제가 장담하는데 대부분 몇일 하다 안하실거예요-_-;;

그러니 처음부터 절대절대 이쁘고 좋아보이는거 사지 마세요!!

제가 주변에 여러명 추천해줬는데 다 포기했어요 ㅜㅜ 운동은 도구 문제가 아니고 항상 의지 문제거든요

그러니까 해보고 비싸고 좋은거 해도 늦지 않으니까요 그냥 저렇게 단순한걸 사세요

 

 

그리고 이렇게 생긴것도 있습니다. 젤 위에 있는 단순 고무는 뭐랄까 손이 조금 아플수도 있어요 손이 고무에 끼는 느낌이랄까 ㅎㅎ 여튼 그런 질감이 좀 있습니다.

위같은 고무밴드도 있구요

그리고 튜빙밴드 검색해보시면 이런것도 있습니다. 가볍게 하시기엔 이런것도 괜찮아요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튜빙밴드 운동 처음하시는분은 꼭 싼걸로 구매하세요!!

 

 

 

고무밴드로 열심히 운동하는 백형 ㅋㅋ 저라다가 끊어져서 싸대기 맞진 않을까 하는 걱정을 하시는데요 그정도의 괴력을 가지신분은 이런운동 안할테니 걱정마세요~

 

운동용 고무밴드로 집에서 이렇게 간단하게 운동도 가능하고

이렇게 이쁘게도 가능~

 

이런 운동도 가능합니다 운동용 고무밴드로 다양한것을 할 수 있어요

 

이거 쉬워보이죠? ㅎㅎ 하다보면 10분도 힘듭니다

 

그리고 좀더 전문적인 제품을 원하시면

운동 전문 브랜드에서 판매하는걸 사셔도 되는데요

 

이건 나이키에서 만든 레지스턴스 밴드라고 합니다. 이건 초급자나 여성들이 하기에 좋습니다.

위에 이상한 고무밴드 보다가 이거 보니까 이거사서 우아하게 하고싶죠? 특히 여성분들! ㅋㅋ

절대 아니구요~ 운동용 고무밴드는 싼걸로 시작~!~

 

그리고 이건 아디다스 파워튜브라고 하는데요 케이블의 강도에 따라서 강중약으로 나뉘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에 저렇게 곱창처럼 천을 씌워놔서 보기에도 괜찮네요

초급부터 전문가까지 사용가능합니다.

 

 

하빙거 튜빙밴드는 케이블의 강도에 따라 하빙거 튜빙밴드 라이트·미디움·헤비·수퍼헤비 등 총 4가지의 하빙거 튜빙밴드로 나뉩니다.

라이트는 환자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미디움이 여성용으로 적합하구요. 헤비는 일반 남성 그리고 슈퍼헤비는 근력운동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아래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법을 알려주는 동영상 첨부합니다.



해투에서 차승원 고무밴드 하는방법을 설명중.

고무밴드 운동 방법 알려주는데 ㅋㅋㅋ 차승원 고무밴드로 하는거 잠깐 보여주고 그냥 말로만 지도편달 ㅋㅋ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은 이쁜여자에게만 가르쳐주는듯? ㅋㅋ

ㅋㅋㅋ 닿기가 싫은건지 ㅋㅋㅋㅋ

회원과의 접촉을 극도로 꺼리는 선생님 ㅋㅋㅋㅋ 차승원 고무밴드 방송 보다가 뻥 터진 장면 ㅋㅋㅋ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개인지도 받으려면 신봉선은 일단 안됨 ㅋㅋ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장면


쿨하고 기계적인 선생님과 함께하는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시간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에서 스킨십은 있을수가 없다고 ㅋㅋㅋ 닿기 싫어서 자기 고무밴드로 자세잡아주는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교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교실에는 한 고령의 아줌마 회원이 등장합니다

하지만 왠지 시끄러울것 같은 이 회원이 탐탁지 않은 선생님 ㅋㅋㅋㅋㅋ

뜨거운 눈빛으로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교실을 달구는 아줌마 ㅋㅋㅋ 뭘 갈구하는거야 ㅋㅋ

열정은 충만하나 몸이 움직여주지 않는 아줌마 ㅋㅋㅋ 그렇게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시간은 코미디 시간이 되고 ㅋㅋㅋㅋ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쌤 화 폭발 ㅋㅋㅋㅋ 말만 하지말고 제발 좀 올라오라고 ㅋㅋㅋㅋㅋ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시간 마지막에는 이 고무밴드 운동은 아주 다양한것을 할 수있지만

가장 좋은것은 스트레칭이라고 합니다~ 이거 정말 시원해요!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스트레칭 방벙!

고무밴드가 팽팽해지도록 양손으로 잡고

팔을 쭉 편 상태로 몸을 움직여 주면 됩니다.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 동영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