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상철 난투극 동영상 상대 누구 라디오스타 유상철 폭행 누구



유상철 난투극 누구일까요? 라디오스타에 나온 유상철 주먹으로 손봐줬다며 유상철 난투극 이야기를 했는데요 "주먹으로 손봐줬죠" 상대선수는 누구 일까요?

'라디오스타'에 월드컵 특집으로 축구선수들이 나왔습니다. 이천수도 나왔는데 굉장히 오랫만이네요 이천수는 물의도 많이 빚었는데 그래도 이렇게 나오는걸 보면 멘탈이 참대단한듯..

여튼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가장 관심을 받는건 유상철 난투극 일화입니다.

 

6월 22일 라디오스타 제모은 '비나이다 8강 특집' ㅋㅋㅋ 8강은 좀 무리라도 16강만 가도 충분할것 같습니다. 이번 방송에는 유상철, 이천수, 김현욱이 출연했는데요

예전에 화제가 됐던 유상철 난투극에 대해 라스에 출연해서 이야기 하면서 사람들은 과거 유상철 난투극 동영상을 찾기위해 검색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유상철 난투극 동영상은 2003년에 있던  K리그 경기였는데요. 상대 선수가 태클을 좀 심하게 했는데 그때 이성을 잃고 때렸던 사건입니다

당시 유상철 난투극으로 인해서 5경기 출전 정지와 벌금 800만원을 물었다네요

 

 

그리고 유상철 난투극은 일본에서도 있었죠

 

유상철이 일본 J리그에서 뛸때 끈질기게 유상철을 마크하던 선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걔도 백태클을 해서 유상철은 밟아버리고 퇴장을 당했다고 하는데요 상대 팀 선수들이 항의를 하길래 유상철도 질수없어 붙었고, 그 팀들은 다 튀어나왔는데 유상철 팀 선수들은 조용했다고 하네요 ㅎㅎ 쪽바리놈들 역시 의리라고는..

당시에는 황선홍 홍명보 두사람만 뛰어 나왔다고 합니다

유상철 동영상 찾기힘드네요

이거인거같은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tvh&oid=052&aid=0000012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