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김구라 부인 보증 사건 / 이신정 김구라 아내 라디오스타 김구라 아들 동현이 김구라 이혼 루머 / 김구라 생활보호대상 신청



김구라 부인 보증 사건으로 김구라 부인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라디오스타에 김구라 아들이 나왔는데요 동현이가 아빠 닮아서 그런지 말도 잘하더라구요 ㅎㅎ 김구라 아들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인해서 갑자기 화제가된 김구라 아내!

김구라 아내 김구라 아들까지 김구라의 가족들이 이제 사람들에게 다 익숙해 졋네요 ㅎㅎ

김구라 부인도 남편과 아들처럼 입담이 재미있을까요?^^

지금은 행복해 보이는 김구라 가족. 하지만 이렇게 자리를 잡기 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아주 힘든 시기를 겪었던 김구라 부인과 김구라


김구라 부인 보증 얼마나 했길래?

김구라 부인과 결혼했을 당시에, 김구라 아들이 태어나고 나서 경제적으로 굉장히 힘들었다고 합니다. 에전에 김구라 막 인터넷 방송 나와서 욕하고 연예인들 엄청 까고 난리였었죠 지금가지도 그때 했던 발언들 때문에 욕을 가끔 먹고있습니다.

김구라는 한때 경제적인 어려움이 너무 커서 생활보호대상 신청까지 했다 하네요 김구라 생활보호대상 신청이라.. 지금의 잘나가는 김구라를 보면 전혀 그림이 그려지지 않는데요

 

 

김구라 부인 보증으로 방송에서 동현이까지 아빠편 ㅎㅎ

김구라가 생활보호대상 신청까지 했어야 했던 이유는, 막 데뷔를 했는데 일이 많이 없었다고 해요. 일을 하는게 아니라 방송국에 왔다갔다 하는 수준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제는 김구라 아들 동현이마저 방송에도 나오고.. 아주 가족이 인기가 많죠~

 

그리고 김구라 부인 보증, 김구라 아내 보증 둘다 검색하면 가장 먼저 연관검색어로 뜨는데요 ㅎㅎㅎ 김구라 아내 보증을 얼마나 섰길래 그럴까요 ㅋㅋ

여튼 금전손실이 굉장히 컸다고 합니다.

 

김구라 부인 보증은 진실이다~!

김국진이 동현이에게 엄마에 대한 이야기에 대해서 묻자 김구라 아들 김동현은 무덤덤하게 "다 진실이다"라고고 ㅎㅎ 이에 진실이어도 아빠가 너무하는거 아니냐고 묻자 죗값은 치러야 한다고 ㅋㅋ 부전자전이네요~




김구라 이혼 연관검색어가 뜨던데요 김구라가 워낙 캐릭터가 저렇다 보니 마누라가 도망갔을거라고 생각한걸까요? ㅎㅎ 김구라 이혼 사실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엄청 뜨더라구요

김구라 이혼 검색하면 김구라가 서장훈에게 이혼 언급한것만 나오죠 ㅎㅎ 서장훈의 아픈 과거를 ㅋㅋ

서장훈과 김구라는 방송에서 결혼 관련 이야기가 나왔었는데요 그때 옛날 일때문에 쑥쓰러워하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은 허탈한 웃음만 ㅋㅋㅋ

여튼 김구라 이혼은 루머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