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대역 외국인 촛불하나 동영상 지하철 촛불하나 떼창 GOD 촛불하나 지오디



교대역에서 재미있는 일이 있었네요 ㅎㅎ 외국인 촛불하나 부르는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잘부르네요~ ㅎㅎㅎ 한국어 발음도 좋구요. 신나게 부르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지하철에서 갑자기 나온 촛불하나 떼창 ㅎㅎㅎ 외국인 촛불하나 왜 이곡을 택했을까요?^^

재미있는 외국인이네요

근데 우리나라 사람이 이렇게 불렀으면 혼자 불렀겠죠? ㅋㅋㅋ 여튼 특이한 장면이라 소개합니다

 


바로 이 백형인데요 외국인 촛불하나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커뮤니티에 글이 올라왔더라구요

교대역에서 촛불하나를 기타 하나 메고 열심히 부르는 외국인 발음이 의외로 좋아서 깜놀~

 

 

그리고 지켜보던 사람들은 지오디 촛불하나 떼창을 하는데요

GOD 촛불하나 저도 좋아하는 노래라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정말 신나게 부르죠?^^ 외국인이 부른 지오디 촛불하나 동영상으로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