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르헨티나 벨기에 하이라이트 동영상 이과인 골 영상 대박



아르헨티나 벨기에 하이라이트 이과인 골


(혹시 위 아르헨티나 벨기에 하이라이트 골 동영상 짤리면 마지막에 계속 업뎃하니까 밑으로 내려가세요)

아르헨티나 벨기에 하이라이트 이과인 골 동영상 떴네요 키야 정말 대박 이과인 골

이과인이 그동안 영 못한 모습을 보이면서 거품아니었냐는 소리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메시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나 높은 상황에서 이과인의 멋진 논스톱 슛으로 만든골은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과인 골

아르헨티나 벨기에 하이라이트 영상 슬로우 모션 캡쳐!!

저기서 공이 패스로 딱 온것도 아니고 벨기에 수비맞고 굴절되서 온거였거든요

근데 그걸 침착하게 바로 저렇게 때려 넣더라구요

허메 정말 대박..

 

 

근데 이골 넣고나서 디마리아가 지금 전반 31분쯤에 교체될것 같네요

근육 부상으로 나가는데 아 아쉽네요..

한놈이 살아나니 또 한놈이 이렇게..

 

손쓸수가 없는 골!! 아르헨티나 벨기에 후반엔 어떻게 될까요 계속 업뎃 할게요

아르헨티나 벨기에 하이라이트 추가 합니다 대박 좋아하네요 ㅎㅎ

아르헨티나 벨기에 하이라이트 즐감하세요~!

http://live.sports.media.daum.net/video/brasil/p:71017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