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라질 마피아 동영상 vs 콜롬비아 마피아 메데인카르텔 파블로 에밀리오 에스코바르 수니가 보복



콜롬비아 마피아가 브라질 마피아에게 대응에 나섰네요 ㅋㅋ 재미있게 돌아가는데요

브라질 마피아 크기가 굉장히 크긴 하지만 콜롬비아 마피아에게는 안될것 같습니다. 수니가에게 브라질 마피아 네이마르에게 치명적인 부상을 입힌것에 대해 죽이겠다고 공개적으로 이야기 했죠.

그리고 브라질은 어제 독일에게 7골이나 내주면서 아주 개박살이 나버렸습니다. 그러니 브라질로서는 뭔가 탓할것이 필요한데…

자기들 실력부족이라고 여기기는 또 그렇고, 네이마르 나왔으면 이정도는 아니었을거라고 스스로를 위로하면서 네이마르를 눕혀버린 수니가에 대한 원망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브라질 마피아의 행동을 불러일으킨 장면

그래서 브라질 국민도 브라질 마피아 수니가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가 커질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브라질 마피아 PCC(Primeiro Comando da Capital)는 수니가 보복을 선언하면서 현상금까지 거는 아주 공격적인 행보를 보였습니다

수니가는 자기 페북에 신에게 살려달라고 빌기까지 하면서 아주 불쌍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콜롬비아 마피아가 등장합니다.

 

브라질 마피아 만큼이나 민심도 심상치 않은 브라질

PCC가 브라질 마피아 최대 마피아라면 이번에 나선 콜롬비아 마피아 메데인 카르텔은 콜롬비아 최대 조직인데요. 만약에 수니가를 해치면 브라질 선수단과 그의 가족들까지 모조리 없애버리겠다고 아주 강력하게 나서고 있습니다

콜롬비아 마피아는 브라질 마피아보다 더 무섭습니다. 규모도 그렇구요 실제로 행동하는 애들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1994 미국월드컵에서 자책골을 넣어서 자국팀을 패배로 몰아넣었던 안드레스 에스코바르를 죽이겠다고 협박했는데 실제로 죽였죠.. 그 범인들이 콜롬비아 마피아 조직원인지는 모르겠지만 무서운 애들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이건 브라질 마피아의 행동을 찍은 영상인데요

브라질 마피아 동영상 장면

차에서 내린 사람들(브라질 마피아)이 갑자기 길가던 사람들을 쏘기 시작하는데요 세력싸움인것 같기도하고..

브라질 마피아 동영상 보니 참 살벌하네요

브라질 마피아들은 이렇게 길에서 사고를 쳐버리는군요.. 우리나라 동네 양아치들은 정말 순한 양인듯 합니다

브라질 마피아 동영상

일단 수니가 현상금까지 걸면서 행동에 나선 브라질 마피아 PCC(Primeiro Comando da Capital)는 6000명의 조직원으로 이루어진 브라질 최대 조직이며, 감옥에 들어간 조직원과 간접적으로 연계되어있는 조직원까지 합하면 무려 14만명이라고 하니 왠만한 군대만한 조직입니다

 

그리고 콜롬비아 마피아를 알아볼까요

 

하지만 콜롬비아 마피아인 메데인 카르텔은 브라질 마피아 PCC보다 더 규모가 크고 전세계적으로 열손가락안에 드는 범죄조직입니다.

‘파블로 에밀리오 에스코바르’로 유명한 콜롬비아 마피아. 파블로 에밀리오 에스코바르는 마약조직 역사상 가장 잔인하고 무자비한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전세계 코카인 시장에서 무려 80%를 쥐고 있었다고 하니 얼마나 그 영향력이 대단했을지, 70년대에 마약밀매를 시작해서 20대의 나이로 마약 조직을 접수했습니다. 미국과 멕시코 그리고 몇몇 남미국가에 들어가는 마약은 대부분 콜롬비아 마피아의 메데인 카르텔을 통해서 유통이 되었다고 하네요. 물론 지금도 그 힘과 세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브라질 마피아보다 더 살벌한 콜롬비아 마피아

1990년에는 대선 후보 3명까지 죽이고, 항공여객기 폭파, 시내에 있는 빌딩폭파 등 대형테러까지하는 무서운 애들입니다. 파블로 에스코바르가 있을때는 거의 군대수준이었다고 하네요

결국 미국 손에 죽긴 합니다.

무시무시하네요 일단 결론은 콜롬비아 마피아가 브라질 마피아 바를거라는거~!



근데 지금 브라질은 브라질 마피아가 문제가 아니라는..

저기 변기 보이십니까.. 브라질 마피아보다 지금 더 무서운게 저런겁니다. 사람들이 거의 폭동수준으로 난리가 나서 저런게 날아다녔는데 저거맞고 누가 죽었다고 하네요. 지금 나라 자체가 브라질 마피아 수준... 저기 놀러가면 무섭곘어요


브라질 마피아 못지 않은 국민들 축구에 대한 무한애정이 저렇게 무섭게 변하기도 하는군요. 물론 유럽에도 훌리건이 있지만, 시스템이나 국민의식이 조금 나은 선진국이라면 같은 축구에 대한 열정과 사랑이 있다 하더라도 저렇게 까지 하진 않을텐데요.. 브라질 마피아가 문제가 아니네요;

브라질 마피아가 울고갈 관중들.. 한성깔 하는 형님들께서 경기장에서도 폭발


브라질 지금 분위기를 보면 브라질 마피아가 낄 자리가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