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와대 3급 행정관 별정직 공무원 윤전추 트레이너 박근혜 대통령 트레이너 전지현 트레이너



윤전추 트레이너가 화제네요 썰전에 나온 사람인데요, 지금 청와대 3급 행정관이라고 하네요 한마디로 3급 공무원이라는 소리인데요 행정고시 패스하면 5급 공무원인데… 별정직 공무원으로 뽑혀서 바로 청와대 3급 행정관이 되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 하네요 한때 전지현 트레이너로도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금 청와대에서 무슨일을 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트레이너라는 말도 있지만, 청와대 측에서는 법적으로 전혀 문제없는 일을 한다는 그런말을 했다는데, 어디서 나온말인지는 모르겠네요 뭐 박근혜 대통령 건강 관련해서 그런일을 하겠죠

 

윤전추 트레이너

 

3급 공무원이면 얼마나 높은걸까요?

 

중구청장이 3급 공무원 대우이고, 서울시 구청장은 인구에 따라서 1~2급이라고 하네요

 

 

사법고시와 맞먹는 행정고시를 통과하고 10년이상 근무해야 3급이라고 하니.. 윤전추 트레이너의 3급 공무원 자리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습니다

 

청와대 행정관은 별정직 공무원 이라고 하네요

일반 공무원과는 다르게, 한마디로 뽑아주면 되는것 입니다.

 

연예인 뿐만 아니라 윤전추 트레이너는 재계의 회장님들도 담당했다고 합니다

 

유명 호텔에서 오랫동안 PT로 근무했던 윤전추 트레이너

별걸 다아네 ㅋㅋㅋ

 

 

 

 

전지현 몸매가 하루아침에 생긴게 아니군요!

 

윤전추 트레이너가 원래 유명한 사람이었군요

 

자기들끼리 윤전추 트레이너 정도면 시간당 20만원 버는거 아니냐고 하는것입니다 윤전추 트레이너가 얼마 버는지는 아무도 몰라요 ㅎㅎㅎ 여튼 별것 아닌 호기심 때문에 써봤습니다. 그 이상의 내용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