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은비 가족 은비 레이디스코드 사고 [동영상] 스타렉스 뒷바퀴 문제 스타렉스 에어백 미전개



레이디스코드 사고 뉴스 동영상 고은비 사망소식 스타렉스 뒷바퀴 사고 원인인가,

‘고은비 가족’ , ‘고은비 사망’ , '스타렉스 뒷바퀴' , '레이디스코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사고 고은비 사망 소식은 아침부터 들려온 슬픈 소식입니다 스케쥴이 바빠서 그랬던 것일까요 과속으로 보이는 고은비 사망 원인.. 레이디스코드 차 바퀴가 빠졌다는 말도 있어 스타렉스 뒷바퀴 문제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일단 레이디스코드 사고에 대해서는 뒤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구요. 고은비 가족이 고은비 사망으로 가장 큰 충격을 받고 고은비의 빈소에서 오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쁘게 잘 키운 딸이 이제 노력의 결과를 보는가 했는데..  은비 사망으로 인해 큰 충격을 받게 되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신것보다, 자식이 죽었을때 느끼는 충격이 훨씬 더 크다고 합니다. 그만큼 고은비 가족이 느끼는 고통과 슬픔은 이루 말할 수 없을것입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 스타렉스 뒷바퀴에 무슨 문제가 생겼나


레이디스코드 사고로 숨진 은비.. 고은비 빈소 사진

지금 고은비 가족은 빈소인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있다고 합니다. 하루하루 커져가는 딸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고은비 가족도 참 뿌듯했을텐데.. 이렇게 레이디스코드 사고 하나로 한순간에 모든것이 사라져버리네요.. 고은비 이번 사고로 죽은걸 보면 제가 더 가슴이 아픕니다.

현재 레이디스코드 사고로 인해서 멤버들은 치료를 받고있습니다. 에슐리와 주니는 고려대안암병원으로 이송되었고 소정도 함께 이송이 되었지만 많이 다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권리세는 아주대 병원에 있다고 하는데요

10시간이 넘는 대수술을 받았지만 아직 상황이 좋아지지 않았고 혈압이 너무 떨어져서 지금은 수술을 중단한 상태라고 합니다. 레이디스코드의 팬들 역시 침통함에 빠졌습니다.

레이디스코드의 소식을 들은 권리세의 가족들도 일본에서 급하게 한국으로 들어왔다고 하네요

 

'레이디스코드 사고' 현장 고은비는 어디에 타고있었던 걸까요..

레이디스코드 사고 사진 입니다. 저기 스타렉스 뒷바퀴가 빠진것 보이시나요 그런데 이 스타렉스 뒷바퀴 결함이 처음이 아닌가 봅니다

그리고 스타렉스 뒷바퀴 보다 더 심각한건 스타렉스 에어백 인데요

 

심각한 레이디스코드 사고 차 상태

레이디스코드 차가 이렇게도 크게 파손이 되었는데 스타렉스 에어백이 터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참 문제네요.. 에어백 달면 돈은 다 받아먹으면서 이렇게도 에어백 문제가 많이 일어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겁나서 국산차 타겠어요..

 


레이디스코드 사고 스타렉스 뒷바퀴가 먼저 문제였나

빗길 미끄러짐이 문제였나


레이디스코드 사고가 이렇게 차량이 빗길에서 미끄러진것이 먼저인지 스타렉스 뒷바퀴가 먼저 빠져서 미끄러진것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큰 사고로 인해서 레이디스코드 멤버를 잃게 되었습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 승합차 상태

스타렉스 뒷바퀴가 이렇게 빠진것은 처음일까요? 만약에 빗길에 좀 미끄러졌다고 해도 바퀴가 저렇게 빠져버리는게 정상인지 레이디스코드 사고 현장을 보니 국산차에 대한 품질에 의구심이 더 깊어집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 현장 사진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스타렉스 뒷바퀴나 앞바퀴 둘다 크기가 차 덩치에 비해서 작습니다. 그래서 보통 연예인들, 특히 조금이라도 인지도가 있는 연예인들이 스타렉스를 타는 경우를 거의 못본것 같은데요. 스타크래프트 같은 차량을 타고다녔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레이디스코드가 전에도 문제가 있었던 스타렉스 타고 그 장거리를 왔다갔다 했다니.. 레이디스코드 팬으로서 좀 슬프기도 합니다


이건 그랜드카니발

스타크래프트

뭔가 스타렉스보다는 좀 더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레이디스코드 애들이 좀 더 안정감있는 차를 타고있었다면 과연 이렇게까지 다쳤을까요? 레이디스코드 사고는 방지할 수 있었던것 아닐까요


이건 레이디스코드 사고 났던 차와는 다른 차량인데요. 스타렉스 뒷바퀴 결함 사진이라고 올라왔습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 자동차 문제일까 운전자 문제일까


그리고 레이디스코드 사고에 대한 이야기 특히 뒷바퀴야 아직 확실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스타렉스 에어백 미전개가 더 문제입니다. 이게 말이되요.. 휴.. 이래봤자 국내 자동차 회사들은 제대로 사고가 나지 않아서 그렇다고 하겠죠?

그리고 참 스타렉스 뒷바퀴 보다 더 짜증나는게, 회사의 중요한 재산이었을 레이디스코드 아이들을 스타렉스에 태웠어야 할까요. 스타렉스가 전륜이랑 후륜 두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이번에 스타렉스 뒷바퀴 문제가 생긴 레이디스코드 차량이 어떤건진 몰라도..

측면에어백도 없고 차 상태봐도 상태 별로 안좋아 보이는데... 돈 조금만 더 써서 스타렉스 리무진이라도 태웠음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정도 스타렉스는 제가 대학생때 방학때 용돈 벌려고 인력사무소 가서 새벽에 노가다 뛰러 나갈때.. 그때 이후론 타본적도 없습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로 사망한 은비.. 참 착했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더 안타까워요

개인적으로 고은비가 인상이 가장 부드럽고 좋았는데..

고은비 빈소 레이디스코드 사고의 최대 피해자

사진속에 은비가 환하게 웃고있는 모습을 보니 참.. 제가 이정도면 가족들은 심장이 찢어지는 느낌이겠죠..

연예프로그램에도 이번 레이디스코드 사고와 은비에 대한 이야기를 비중있게 다뤘습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 차량이 그정도인걸 봐서는 과속에 대한 의구심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스케쥴이 너무 빡빡했던것 아니냐는 말이 나오게 되었는데요. 소속사에서는 다른 아이돌도 다 하는 스케쥴이었다고 말하며 그렇게 빡빡하진 않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 전 마지막 공연모습

레이디스코드는 9월 2일 밤에 잡혔던 대구 KBS1 '열린음악회' 녹화 스케줄을 끝낸후에 다시 수원쪽으로 이동을 했다고 합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 시간이 1시 30분인데 다른 스케쥴이 있었다는게 더 놀랍군요. 일단 공식적으로 알려진것은 뒷바퀴가 갑자기 빠지면서 차가 몇번 구르게 되었고, 그 뒤 가드레일을 들이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레이디스코드 사고차량 자체가 문제인가, 운전자 과실인가에 대한 쟁점이 생길 수있는데요

이는 레이디스코드 사고 차의 블랙박스를 열어보고 분석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만약에 차량문제라면 제조사도 무시할 수는 없는 문제겠지요 은비는 사망하고 리세는 현재 수술도 중단됐을 정도로 심한 상황..  당시에 레이디스코드 사고차량을 순찰대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어서 그나마 더 일찍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주변에 다니는 차도 거의 없어서 자칫하면 상황이 더 악화됐을수도 있었습니다 불행중 다행입니다. 지금은 레이디스코드 사고 당시 차를 운전했던 매니저의 진술을 토대로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고은비 생전 사진

레이디스코드 사고로 인해 열정과 재능 노력하는 자세까지 갖춘 한 가수가 죽게되었습니다.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다시 무대위에 오를 수 있을까요..

권리세 양의 상태가 매우 좋지 않다고 하는데 걱정이 됩니다..

아래 사진 좀 더 올릴게요






아래는 키스키스 활동을 위해서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입니다


연습실에 모인 레이디스코드 멤버들






이건 은비의 노트라고 합니다. 무대를 잘 소화해내기 위해서 평소에도 많은 노력을 한다고 합니다. 어휴 이런 은비가...


레이디스코드 안타까운 소식에 sns에서는 걱정스런 마음을 담은 트윗이...

레이디스코드 사고 뉴스


레이디스코드 사고현장





고은비 가족 은비 레이디스코드 사고 [동영상] 스타렉스 뒷바퀴 문제 스타렉스 에어백 미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