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이수만 부인 사망 원인 김은진 이수만 아내 사망 소장암 증상 소장암 원인



갑작스런 이수만 부인 사망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수만 아내 김은진씨가 아픈줄도 몰랐는데요. 이수만이 워낙 부자고 소속사나 스타들도 다들 잘나가서 걱정없이 살줄 알았는데, 이수만 부인 사망 뉴스를 보니 참 건강이 그무엇보다도 중요하구나 하는 생각이 다시한번 듭니다.

‘이수만 부인 소장암 별세’ SM엔터테인먼트의 이수만 대표의 아내 김은진. 이수만 아내 사망 날짜가 9월30일이라고 하네요. 이수만 부인 사망 원인은 소장암인데요. 암이 많이 정복된줄 알았는데 늦게 발견한 것일까요. 돈이 많아도 이렇게 고치기가 힘든가 봅니다.

SM 측에서는 이수만 아내 사망에 관해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서 알렸습니다.

 

'소장암' 이수만 부인 별세 안타까운 소식

“이수만 프로듀서의 부인 김은진 여사가 지난 9월 30일 소장암으로 별세했다”고 공개적으로 알렸네요

이수만 아내가 소장암으로 어떻게 사망하게 된것인지 알아봤더니, 소장암 증상을 발견하게 된것이 2012년이라고 하네요, 12년 말에 알았다고 했으니 거의 2년이 다되어 가는데요. 바로 그 다음달에 소장함을 치료하기 위해서 큰 수술을 받고, 항암치료를 계속 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수만 대표도 아내 김은진씨를 살리기 위해서 시간이 날때마다 간호를 했왔다고 합니다.

 

오랜세월 함께해온 이수만 부인.. 빈자리 클듯.. 알아채기 힘들어 늦게 발견하게되는 소장암

그런데 ‘소장암’이 재발을 했다고 하네요… 이수만 부인은 2년간이나 투병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길고 힘들었을텐데요..

이수만 부인 김은진 여사의 장례식은, 본인의 의지와 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하게 가족장으로 치렀으며 2일에 발인이 끝났다고 합니다.

이수만 부인 사망 소식에 sm소속 걸그룹 에프엑스의 빅토리아가 이수만 부인의 별세에 애도를 표하기도 했는데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이수만 부인이 떠난것에 큰 슬픔을 느낀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이수만 부인의 사망원인인 소장암은 무엇이고 소장암 증상은?

소장암이란 말 그대로 소장에서 생긴 악성종양과 암입니다. 소장암이 생각보다 매우 드물다고 하네요. 그리고 무서운것이 소장암 증상이 특별하게 없어서 많이 진행되고나서 알게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수만 부인의 생명을 앗아간 소장암은 전체 암환자의 0.5% 정도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소장암이 걸리는 부위

 

‘소장암’도 종류가 있는데요

소장암 1) 선암: 소장 내벽의 가장 바깥쪽을 덮고 있는 선세포라는것에서 암세포가 발생한 것. 소장암에 걸린 사람의 절반은 선암이라고 하네요 대부분, 십이지장과 공장에 생긴다고 합니다. 선암은 대부분 다른 소화기 암과 같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소장암 2) 유암종(신경내분비종양): 소장암 중 약 1/5 정도를 차지하는데요. 위장관에있는 충수돌기나 직장에서 유암종이 많이 생긴다고 하네요,

소장암 3) 악성 림프종: 림프절에서 발생하는 전신질환인데요, 소장 중에서도, 회장이라는곳에서 많이 생긴다고 하네요 소장암 중에서 약 15% 정도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소장암 4) 육종:

소장암 5) 위장관 기질성 종양(GIST

소장암 6) 전이성 소장암

이 있다고 합니다.

 

소장암 원인은?

[소장암] 평소 먹는것 신경써야

소장암은 서양인이 동양인보다 더 많이 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자보다는 남자에게 더 많이 나타나며, 어린사람보다는 나이 많은 사람이 더 많이 발생하는데요. 정리해보면 나이많은 서양인 남성에게 소장암이 더 많이 걸린다고 하네요. 하지만 비교적 그렇다는것이므로, 이수만 부인의 경우를 보더라도 항상 건강에 유의하는게 좋습니다

소장암 원인은 식습관이랑 가장 크게 관련이 있다고 하네요. 붉은육류나, 소금에 절인 음식들을 많이 먹거나, 지방성분이 많은 음식을 자주 먹는사람들은 소장암이 생길 확률이 많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이수만 부인의 소식을 통해서 소장암에 관한것까지 함께 알아 봤습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