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대문 화재 현재모습!! 동대문 불 동대문시장 불 났을때 장면



동대문 화재, 큰 불길에 200여명 진화작업 인명피해여부 확인중

진짜 이노무 사고소식은 끊이질 않고 일어 나고 있습니다. TV를 보다가 보니 뉴스 속보가 나오네요!

 

서울 동대문구 종합시장 원단상가에서 큰 불이 나 현재 소방당국이 진압 중에 있다고 합니다. 꽤 큰불이 난것 같네요.
10월 20일 오늘 오후 10시 56분쯤 서울 중구 청계천로 동대문 종합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발화지점은 종로 5가 평화시장 건너편 전동대문 시장 화재가 태일 다리 근처 원단가게로 불이 옆 건물까지 번지면서 3채가 불길에 휩싸이게 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동대문 화재로 소방당국은 현재 소방차 60대, 소방관 200여 명을 투입, 진화 작업을 하고 있고,

화재로 인한 인명 피해 여부를 확인중에 있습니다.

 

.

 

동대문종합시장에서 불…화재 진압 중

 서울 종로구 동대문종합시장 상가건물에서 불이 나 30분가량 이어지고 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20일 오후 10시 57분께 동대문종합상가에 위치한 5층짜리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화재현장에서 소방대원들이 진화작업을 하고 있다.

동대문종합시장 화재 의류 원단상가서 발생 추정

\

동대문종합시장에서 화재 발생..현재 진화 중

동대문 화재, 5층 건물에서 발생 '소방차 60대, 소방관 200명 투입'

 

(추가 내용)

동대문종합시장에서 화재..큰불은 일단 잡았다고 합니다.

서울 종로구 동대문종합시장 앞 원단상가에서 불이 나 1시간 30분가량 이어졌지만,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 얼마나 다행인일인지

동대문 화재 속보가 뜨고 인명피해가 또 있는것은 아닌가 했는데 정말 다행입니다..

소방당국과 경찰에 따르면 동대문 화재 이유가 10월 20일 오후 10시 57분께 동대문종합상가 건너편에 있는 2층짜리 원단상가에서 불이 났으며

 인근 점포로 불길이 옮겨 붙으면서 화재가 확산되었다고 합니다. 

동대문 상가는 신발, 의류 부자재, 마네킹, 모자 등을 파는 점포와 공구상 등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구조여서 불길이 옆으로 번지면서 28개 점포 중 17곳이 연달아 불에 타게 되었다고 합니다..  동대문 화재 아직도 불이 꺼지지 않았을까 했는데 큰불을 잡았다고 하니 이또한 다행입니다.

 


 

동대문 화재, 4개월 전에 동대문 홈플러스 주차장에서 불이 나기도 했었네요..

당시 불은 20여 분 만에 꺼졌고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합니다.

 

동대문 화재 현재모습!!동대문 불 동대문종합시장 불 동대문시장 불 동대문시장 화재 사진 동대문종합시장 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