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수진 남친 증거? 씨앤블루 이정신 박수진 열애 증거사진 박수진 남자친구 박수진 이정신



박수진 남친 증거사진이라고 글이 올라왔더라구요, 박수진 열애한다고 박수진 남자친구 사진이 올라왔는데 중요한건 연예인이긴 한데 처음에 누군지 모르겠더라구요.. 저런 연예인도 있었나? 싶었지요. 이름이 이정신이라고 하는데 아무리 사진을 봐도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검색해보니 씨앤블루라고

박수진도 나이도 많고 하니까 이제 슬슬 결혼 준비도 해야하지요. 30대 초반 넘기면 여자연예인들은 엄청 늦게 시집가더라구요

박수진 정도면 서로 데리고 갈려고 할텐데, 박수진 남친 씨앤블루 이정신 누구인지 함께 보실까요

 

박수진 이정신 같은 옷 입고있는 사진 박수진 열애 증거?

바로 이사람… 박수진 남친 이정신이라고 하던데..

 

 

그 이유가 이정신 박수진이 계속 같은 옷 입고 나온다는 것 때문인데요.

한 브랜드에서 여러명에게 협찬을 해주기 때문에 또 그걸 가지고 박수진 남친이 씨앤블루 이정신이라고 하기도 좀 그렇고..

 

이렇게 박수진 이정신 커플티 사진이 계속 올라오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저 옷이 엄청 흔한거잖아요

 

그리고 박수진 남친 증거사진이라고 또 올라온거 ㅋㅋ

이 옷도 너무너무 흔한거라 참 이거 박수진 열애 증거사진으로 보기에는 너무 애매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올라온거..

흠.. 이거 보니까 좀 그럴 수도 있곘구나 싶네요.

박수진도 시집가지요 ㅎㅎ 그리고 박수진이 아이돌이 아니기 때문에 사실 이런거 관심갖는 사람이 별로 없다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