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c몽 멸공의횃불 뜬 이유<듣기,가사> 엠씨몽 컴백 아쉬운 한가지.



mc몽 컴백은 오늘의 이슈중에서 가장 큰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5년간의 자숙기간을 끝내고 나온 엠씨몽. 과연 그는 진정한 반성을 하고 나온것일까요? 현재 mc몽이 돌아오는 것에 대해서 반대하는 여론이 적지 않습니다. 오히려 찬성보다는 반대가 더 많은 상황이죠. 그 이유도 그럴것이 mc몽이 당시에 조용히 재판받고 자숙했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말을 많이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뒤에 드러난 입영연기를 위해서 했던 행동들이 모두 낱낱이 파헤쳐지면서 mc몽에 대한 신뢰도가 바닥을 뚫고 지하로 들어가버리게 된 것이었죠. 엠씨몽을 쉴드쳐줄 여성팬들도 이제 하나둘씩 다 시집가서 애엄마가 되었을 것이고, 요즘 워낙 아이돌들의 경쟁력이 좋기 때문에 mc몽이 어떻게 살아남을지 기대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난데없이 ‘멸공의횃불’이 뜬 이유까지 자세히 정리해봅니다.

멸공의횃불이 mc몽의 컴백곡이 되어버렸네

'팬들에게 돌아온 mc몽 하지만 멸공의횃불이 반겨주는 현실 슬픈 mc몽'

mc몽 6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일단 mc몽 앨범부터 좀 알아볼까요? 이번 엠씨몽 컴백 앨범에는 총 13곡이 들어가 있습니다. 정규6집 mc몽 앨범의 이름은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 부제:그리움)'입니다.

mc몽이 돌아온 이 상황과 가장 잘 어울리는 제목은 역시 메인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Feat. 진실 of Mad soul child) 입니다. mc몽이 그동안 쉬는 기간이 길어서 인지 작사작곡 한곡이 꽤 많나 봅니다. 그리고 에일리가 피쳐링한 '마음 단단히 먹어', 그리고 이번에 시집간 린이 피쳐링한 '도망가자' 두곡은 mc몽의 6집 서브타이틀이라고 합니다.

 

'Miss me or Diss me? mc몽 6집 앨범 커버, mc몽 멸공의횃불 때문에 횃불그림 추가할판'

팬들과 단절된 생활을 해온 mc몽, 그동안 오히려 후련하고 편하게 자기 생활을 즐겼을까요. 아니면 가수생활을 하지 못해서 괴로웠을까요.. 그래도 돈을 많이 벌고 쉬었기 때문에 군대가서 2년 썩는것보다는 훨씬 나았을 것 입니다.

mc몽이 컴백후에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 말이 하나 있는데요. 그건 바로 당시에도 엄청 욕먹었던 ‘갈수만 있다면 지금이라도 군대에 가고싶다’라는 말입니다. 지금 엠씨몽이 돌아온 시기가 절묘한것이 딱 법적으로 더이상 군대에 어떻게 데려갈 수 없는 나이가 되었다는 것이지요. 지금 돌아와서 군대 갈수있음 가고싶다느니 이런소리 했다가는 진짜 제대로 역풍을 맞을 것입니다.

 

mc몽 멸공의횃불 무슨 망신

mc몽은 당시에도 군대가고싶다느니 이런말 했다가, 나중에 한 변호사가 자원하면 갈 수 있는 길이 있다고 하자 그냥 조용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 멸공의횃불이 뜬 이유도 mc몽의 군대문제를 디스하는 네티즌들의 단체행동이 아닐까 싶습니다.

 

멸공의횃불 차트 검색 1위, 엠씨몽 컴백곡 뜨자 ‘군가 멸공의횃불이 뜨는 이유는?’

멸공의횃불은 군대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가사만 있으면 언제든지 부를 수 있는 노래일 것입니다. mc몽이 돌아온날 그의 노래는 음원차트를 올킬하면서 시작했고, mc몽 6집 타이틀곡이 1위를 달리고 있었는데요. 난데없이 다른 가수의 신곡도 아닌 군가 ‘멸공의횃불’에게 1위를 빼앗긴 것입니다.

그 이유는 말하지 않아도 잘 아시겠지요. 군대에 가지 않기 위해서 몸부림 쳤던 mc몽을 디스하기 위해서 입니다. 엠씨몽은 멸공의횃불을 보고 무슨 생각이 들까요.

 

'멸공의횃불이 mc몽 컴백곡이 되어버린 군가, 이런 현상보고 mc몽 멸공의횃불 느끼는게 있을까'

그리고 mc몽이 무죄인걸로 알고 계시는 분도 계시는데요. 무죄가 아니라 집행유예를 받은 유죄 입니다. 발치에 관련된 부분은 증거불충분에다가 뺸 이빨중 몇개는 추궁할 수 있는 기간이 지나버렸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mc몽이 유죄를 받은 이유는, 군대에 가지 않기 위해서 공무원 시험을 두번치면서 입대를 연기하면서 30살까지 버팅겼기 때문이지요.

 

안그랬으면 mc몽은 군대가서 멸공의횃불을 불렀겠지요..

유승준과 함께 2대 군튀로 불리는 mc몽이 이번에 컴백하면서 얼마나 잘될런지.. 그리고 엠씨몽을 불러다 써줄 용기있는 PD는 누가될지 궁금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엠씨몽이 5년정도 그렇게 있었으면, 그정도면 됐다고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누굴 크게 다치게 하거나, 사기친것도 아니고 그정도 오래 반성했으면 충분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아래 mc몽의 곡 가사를 보고나니..

 

Rumor 퍼트린 놈들아
숨어
you don't know me like that
loser들의 타고난 특기
직업 정신으로 물어뜯기
허 참 무서워
같은 남자로서 참 우스워
남 잘 되는 꼴을 못 봐
왜 매를 벌까
제발 골 좀 막지 마 bro come on
don't listen to the hater
시간낭비는 see you later

 

도대체 mc몽이 그동안 자숙은 하고 있었던건지.. 무슨생각으로 저런 가사를 들고 나온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냥 이제 거칠게 없다는 걸까요..

 

아래 멸공의횃불 듣기 영상과 함께 가사도 있습니다.

 

멸공의횃불 듣기. mc몽 같이 듣자

 

멸공의횃불 가사


멸공의횃불 1절

아름다운 이강산을 지키는 우리
사나이 기백으로 오늘을 산다
포탄의 불바다를 무릅쓰면서
고향땅 부모형제 평화를 위해
전우여 내나라는 내가 지킨다
멸공의 횃불아래 목숨을 건다

M ! C ! 몽 !


멸공의횃불 2절

  조국의 푸른바다 지키는 우리
  젊음의 정열바쳐 오늘을 산다
  함포의 벼락불을 쏘아부치며
  겨레의 생명선에 내일을 걸고
  전우여 내나라는 내가 지킨다
  멸공의 횃불아래 목숨을 건다


멸공의횃불 3절

  자유의 푸른하늘 지키는 우리
  충정과 투지로서 오늘을 산다
  번개불은 빛날개 구름을 뚫고
  찬란한 사명감에 내일을 편다
  전우여 내나라는 내가 지킨다
  멸공의 횃불아래 목숨을 건다


멸공의횃불 4절

  조국의 빛난얼을 지키는 우리
  자랑과 보람으로 오늘을 산다
  새역사 창조하는 번영의 이땅
  지키고 싸워이겨 잘 살아가자
  전우여 내나라는 내가 지킨다
  멸공의 횃불아래 목숨을 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