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첫눈예보 나비 노래 듣기, 제이켠 나비 첫눈예보 듣기 뮤비



첫눈예보 나비 소식 입니다.

오늘 12시에 신곡 나비 첫눈예보를 발표했네요. 나비 참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부르고 좋은 가수라고 생각하는데 뜰듯 말듯~ 참 오래 가죠 ㅎㅎ 첫눈예보 나비 소식을 전하면서 나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겨울에 듣기 좋은 사랑스럽구 달달한 노래"라고 스스로 홍보하기도 했습니다. 나비 몸매도 좋고 성격도 좋아보이고~ 노래잘부르고 이쁘고! 나비 남친 여효진 좋겠네요~!

첫눈예보 나비 노래와 나비 남친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볼까요!

 

이번 나비 첫눈예보는 제이켠이라는 가수가 함께 피쳐링 했다고 해요

누군지는 모르겠어요. 여자면 제가 한번 알아볼텐데 ㅋㅋ

 

첫눈예보 나비 조명때문인지 나비가 왜이리 부어보이는지;

 

나비 첫눈예보 녹음하러 들어가는 장면입니다. 밝은 나비의 표졍이 보기 좋네요~!

 

첫눈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첫눈예보 나비 노래 시작~

 

녹음실에서 나비 첫눈예보 노래를 부르는 장면인데요

어떻게 보니까 사유리를 좀 닮은듯?;; 아래 첫눈예보 나비 동영상으로 보시죠

남친에 대한 정보는 예전에 제가 정리해놓은글 http://marke.tistory.com/3492 이걸로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