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5 아시안컵 일본 요르단 중계 및 하이라이트 동영상



2015 아시안컵 예선 마지막 경기 일본 요르단 경기가 열리고 있습니다. 일본 요르단 경기 결과 대부분 일본 승리로 예상 하실텐데요. 저 또한 그렇습니다. 일본 축구대표팀이 이번 요르단 경기에서도 방심하지 않고 최정예 라인업으로 나왔습니다. 일본의 지난 상대였던 팔레스타인, 이라크 경기에서 나왔던 멤버 그대로인것 같네요.

아시아축구연맹(AFC)의 아시안컵 일본 요르단 2015 AFC 아시안컵 조별리그 D조 3차전은 오후 6시에 열리며 경기 장소는 호주 멜버른 스타디움 입니다.

아시안컵 일본 요르단 중계 이변있을까?

일본 요르단 중계 선제골 터뜨리고 좋아하는 선수들

오늘은 일본의 최고 선수 혼다와 카가와 신지의 플레이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상대가 요르단이니 골도 들어가겠지요 카가와 신지는 참 그렇게 잘 나가더니 맨유 갔다 오고 나서 한방에 2류 선수가 되어버렸어요. 오늘 약팀 상대로는 왠지 잘할 것 같습니다.

일본 요르단 대결에서 보여줄 포메이션은 4.3.3 입니다. 오카자키 신지, 이누이 타카시, 혼다 케이스케가 최전방 트라이앵글로 나서빈다.

그리고 중원은 카가와, 엔도, 하세베가 탄탄하게 받쳐줄 것이구요.

 

일본 요르단 전반전 1:0

일본은 오늘 경기 부담 없습니다. 아시안컵 예선 조1위는 이미 거의 확정이니까요. 오늘 비겨도 1위입니다. 일본 요르단 ㅈ중계는 티비로 보실 경우에는  MBC SPORTS+ 그리고 KBS N SPORTS에서 보시면 되구요

컴퓨터로 보실분은

일본 요르단 중계 보는법

다음팟이나 아프리카에서 일본으로만 검색하셔도

이런 방이 있습니다.

보시면 되구요

 

일본 요르단 전반 결과

지금 7시인데 일본 요르단 스코어 1:0이네요 큰 이변이 없는한 일본이 이길 것입니다.

그리고 일본 요르단 하이라이트는 경기 끝나고 30분정도만 지나도 유튜브나 다음 동영상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일본 요르단 경기 이후 변수있을까

아시안컵에서 지금 경우의수가 젤 복잡한곳이 D조 입니다. 8강 진출이 거의 확정인 팀은 일본이긴 하지만, 최종전 결과에 따라서 요르단, 이라크에게 자리를 줄 수 있습니다.

일본이 만약에 요르단과의 경기에서 무승부 이상이면 자력으로 1위 진출이지만, 요르단이 이기면 복잡하게 됩니다.

이라크 팔레스타인이 지금 다른곳에서 붙고있는데,

캔버라에서 경기를 갖고있는, 이라크(1승1패 골득실0) vs 팔레스타인(2패 골득실-8)

여기서 이라크가 이기게 되면, 일본, 이라크, 이라크는 2승1패로 모두 똑같이 됩니다.

여기서 골득실을 따지게 되는데

큰 이변이 없는한 일본이 되겠지만 만약 3팀 동률이 된다면 재미있어 지겠네요.


그리고 우리나라 경기는 22일에 열립니다.

◇2015 아시안컵 8강 대진표
1월 22일: 한국-우즈벡(멜버른), 중국-호주(브리즈번)
1월 23일: 이란-D조 2위(캔버라), D조 1위-아랍에미레이트(시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