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김가연 딸 사진 비공개인 이유, 김가연 임신 그리고 김가연 전남편 그리고 김가연 집안 광주 부자



축하해야할 소식입니다.^^ 김가연 임신 소식인데요. 늦은 나이 노산이긴 하지만, 평소 김가연이 집안 살림하는거 보니 워낙 음식도 잘먹고 건강하게 살더군요. 그래서 큰 무리 없이 순산하리라 믿습니다.

벌써 김가연 나이가 44세, 임요환 나이가 36게 군요. 김가연 얼굴이 작고 동안이라 그런지 40대 중반의 나이라고는 생각지 못했습니다. 하긴 김가연 딸이 대학생이니 그정도 되어야 겠지요.

김가연 딸 사진에 대한 이야기와 김가연 임신, 그리고 김가연 전남편에 대해서 써봅니다.


김가연 임신은 어떻게 보면 너무 늦어서 생각하지 못하고 있던 부분 입니다. 임요환과 결혼한지가 벌써 몇년이 지났는데 그동안 소식이 없었고, 그러다 보니 김가연 딸이 김가연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걸 깜빡하고 그냥 자연스럽게 임요환 딸로 생각하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면 김가연 딸 나이와 임요환 나이만 봐도 아닌데 말이죠;; 요즘 제가 치매끼가..)

 

2011년도 한 방송에서 임요환 김가연 두사람 사이에서 아이가 나오면 어떤 모습일까 하고 가상이미지를 만든적이 있었습니다. 그런 아이가 나올까요?^^

 

ㅋㅋㅋ 김가연 임신 했는데 이 사진 다시 보면 정말 우울할거 같아요. 당시에 김가연은 이 사진을 보고 사람 맞냐고 ㅋㅋ 그리고 당시에 이수근이 아이를 낳았는데 사진과 닮은 아이가 나오면 ‘10억’을 주겠다고 큰소리를 쳤는데요.

김가연 임신 소식을 들은 이수근은 지금 뭐하고 있을지..(그러고보니 진짜 한방에 훅 갔네요)

 

김가연 임신 소식 sns통해 전해, 김가연 딸 동생 아들일까 딸일까?

김가연은 페이스북을 통해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귀한 선물을 주셨습니다. 건강하게 잘 낳아 잘 키울게요, 마린(태명)이 아빠(임요환) 힘내요. 그리고 고마워요”

라고 남겼습니다. ㅎㅎ 태명이 마린이라니 ㅋㅋㅋ

 

김가연 딸 사진 찾아보기 힘든 이유

과거 토크쇼에서도 김가연이 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김가연이 그동안 악플에 엄청나게 시달리다 보니, 김가연 딸 역시 그런 상처를 받을까 걱정을 하지 않을수가 없었던 것 입니다.

만약에 김가연 딸 사진이 인터넷에 돌아다니게 된다면, 베충이 같은 애들이 합성을 해서 무슨짓을 할지 모르니까요.

김가연이야 멘탈이 좋지만 딸은 아직 어리고, 연예인이 아니기 때문에 일상생활 하는데 큰 지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김가연 전남편은 누구?

김가연에 대한 기사가 나오면 항상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중 하나가 ‘김가연 전남편’ 입니다. 김가연이 95년도에 결혼을 했다가, 김가연 전남편과 3년을 살고 98년도에 바로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유야 두사람의 사생활이니 알수가 없지만, 아무래도 성격차이가 크겠지요.

김가연이 남자 돈보고 결혼했다가 헤어지게 된거 아니냐고 하는 사람도 있으나, 말도 안되는 소리 입니다. 김가연 집안은 원래가 잘사는 집안 입니다.

김가연 집안이 광주에서 알아주는 부자라는 소리는 이미 아는 사람들은 아는 부분 입니다. 김가연 아버지가 동산건설 사장이었으니까요.(지금은 모르겠네요)

임요환도 돈을 많이 벌었지만, 김가연 집안의 재산과 김가연이 벌어놓은 돈에 비하면 깨갱해야할 수준 입니다.

 

김가연이 직접 방송에서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어릴때 김가연이 아버지에게 재산이 얼마나 되냐고 물어봤었는데

자고일어나면 이자가 달라지니 잘 모르겠다고 ㅋㅋㅋ

김가연이 중고등학교 시절이면 거의 20여년 전인데,

당시에 기사아저씨도 있고 하면 엄청 부자인거죠


김가연 전남편에 대한 정보는 거의 알려진것이 없습니다. 어린나이에 아무것도 모르고 시집갔다가 잘 맞지 않아서 헤어진게 아닐까요.

중요한것은 김가연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딸을 책임감있게 잘 키워냈다는 것이고, 개인적으로 정말 임요환이 부러운것은 김가연이 집안 살림 하는거보면.. 현모양처도 저런 현모양처가 없다는 것 입니다.

 

김가연 음식 정말 잘하더군요…

이렇게 살림도 잘하고.. 김가연이 지금까지 악플러들 조진거 보면 엄청 야무지기도 하구요. 김가연 임신 뉴스를 보니 확실히 악플이 거의 없더군요. 다른 연예인들도 김가연 처럼 강공으로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김가연이 지금까지 거의 100명가까이 고소한것으로 알고 있는데, 나이많은 사람들도 다수 있었다고 하네요. 나이든다고 철드는건 아닌가 봅니다.

김가연에 대해서 쓰다보니 김가연 같은 여자랑 결혼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안그래도 오늘 김가연님 런닝맨에 나와주셨는데 정말 재미있으시더라구요~~ㅎㅎ그리고 결혼축하하기도 하지만 사람들 참 이혼했다가 재혼한거에 대해서 막 욕하시는데 어쩌면 그러한 일이 자기들의 미래가 될거라고는 생각치도 못하신듯하더라구요..김가연씨가 얼마나 부러우면 저렇게 발악하겠습니까. 어휴 참..전 김가연님 잘되길 간절히 빌려고 합니다!!결혼축하드려요~~

  • 지존 2017.08.14 13: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두번결혼한것이 자랑은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