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

라디오스타 강균성 순결서약 <노을 강균성 조현아 동영상> 강균성 성대모사 모음



라디오스타 강균성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강균성에 대한 새로운 발견이라고나 할까요. 지난번에 안녕하세요 나왔을때 강균성이 의외로 예능감이 있네?? 라고 생각하면서 놀랐었는데요. 이번 라디오스타를 보니 앞으로가 갑자기 기대되더라구요 ㅎㅎ

어제 가장 재미있었던게 강균성 순결서약 이야기와, 강균성 성대모사 그리고 강균성 조현아 따라하는거ㅋㅋ 저는 3가지가 기억에 남더라구요

그장면들 위주로 글써봅니다.

배꼽 빠졌던 강균성 조현아 그리고 성대모사 예능감 충만한 노을 강균성

강균성 조현아 정말 닮았나요? ㅋㅋ

정말 의외의 이야기 ㅋㅋ 강균성 순결서약에 대한 것이었는데요. 강균성이 좀 여성스러운 부분이 있긴 한데 워낙 잘생겨서 여자들에게 인기도 많을것 같고, 잘나갈때 여자도 많이 만나봤을것 같았어요 ㅋㅋ 과거는 알순 없지만, 라디오스타에 나온 강균선은 순결을 지키기로 서약했다면서

방향성을 거기(순결)쪽으로 두면 더 좋지 않겠냐고 이야기 했습니다. 사실 전 순결이라는 개념 자체가 정말 웃긴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일단 예능이니 그런부분에 있어서 그냥 넘어가고 ㅎㅎ

사람이 연약하다보니 순결서약을 해도 많이 넘어(?)진다고 ㅋㅋ 방향성을 두고 가는게 중요한것이며, 한번 넘어.. 졌으니까 막해도(?) 된다는 생각은 잘못된거라고 진지하게 이야기 했습니다.

 

강균성 순결서약에 관한 이야기를 듣던 김승수는 그럼 해본사람은 순결서약 할 수 없는거냐고 ㅋㅋㅋ

 

지금부터라도 ㅋㅋㅋ 윤종신이랑 김구라는 강균성이 회개하는것 같은 느낌이라며 회개 자주할것같다고 ㅋㅋ 첫경험 늦게했다는 이야기도 막하고 웃기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화제의 강균성 조현아 패러디 ㅋㅋ

원래 강균성 조현아 따라하는게 안녕하세요에서 나왔었어요

그런데 연예인 입장에서는 좀 하기 힘든것일 수도 있어요

조현아가 재벌집 딸이다 보니, 혹시나 밉보였다가 광고 따는것에 피해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강균성 조현아 따라하는거 한번 해달라고 하니까

손사래 ㅋㅋ 일반 한번 빼고~

 

닮았다며 강균성 조현아 표정 한번 해줘~~ 하는 하이에나들

방송에서 강균성 조현아 흉내가 나오게 된 이유

강균성 조현아 닮은꼴 흉내가 사실 의도한게 아니라, 머리를 넘겨보면 어떠냐

풀어보면 어떠냐 이러다가 나온거라고 해요 ㅋㅋ

 

그래서 풀었더니 ㅋㅋㅋ

 

강균성 조현아 흉내 보고 웃음 터진 mc들 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 강균성 조현아 동영상 보시죠~

강균성 조현아 동영상

오늘 조현아 징역1년 먹었던데 강균성 조현아 패러디로 다시 보니 속이 후련 ㅋㅋ


그리고 정말 놀랐던 강균성 성대모사

김장훈 + 닭 성대모사 입니다. ㅋㅋ

라디오스타 강균성 김장훈 닭 성대모사

 

그리고 화난 김경호 ㅋㅋㅋ

화난 김경호 목소리로 어머나를 부르는건데요 보고 배가아프더라구요 ㅋㅋㅋㅋ

라디오스타 강균성 김경호 성대모사

그 외에도 웃긴것들이 많았습니다. 아래 강균성 활약 한번 보세요 ㅋㅋ


강균성의 이휘재 개인기 ㅋㅋ 노을 시절에 노래는 인기가 많았으나 멤버들이 크게 인기가 없었던것 같은데요. 강균성이 뒤늦게 예능에서 엄청 터뜨리더라구요 ㅋㅋㅋ

도대체 이휘재 개인기는 어떻게 하는걸까 정말 궁금했습니다.


이휘재는

눈썹이랑 눈 사이가 많이 멀대요 ㅋㅋ

-  -

ㅇㅇ

이렇게?


갑자기 김구라 또 고자질 ㅋㅋㅋㅋ

ㅋㅋㅋㅋ 진짜 닮았네요 ㅋㅋㅋ 저도 이휘재 눈과 눈썹 사이가 그렇게 먼지 몰랐어요 ㅋㅋ

강균성이 더 웃겼던게 그 뒤에 나온 김민교 ㅋㅋㅋㅋㅋ


전 이게 더 웃기더라구요 ㅋㅋㅋㅋ

라디오스타 강균성 예능감 연타 ㅋㅋ


그리고 이봉주까지 ㅋㅋㅋ

강균성 때문에 많이 웃었습니다. 역시 강균성 조현아가 짱이네요

라디오스타에서 강균성이 노래는 많이 유명해졌지만 멤버들에 대해서는 잘 모른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사실 저도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노을 멤버들에 대해서 마지막으로 써봅니다.

노을은 2002년에 데뷔 했습니다. 노을 노래는 결혼식장에서 정말 많이 불리는 노래 중 하나죠.

노을의 멤버는 나성호, 전우성, 강균성, 이상곤 이렇게 4명 입니다. 처음에 노을이 sk텔레콤+JYP의 전략으로 '국내 최초 모바일 가수'라는 타이틀로 인기를 끌어보고자 했지만, 전혀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노을 데뷔곡은 박진영이 만든 '붙잡고도' 입니다. 이노래도 참 좋죠. 그리고 노을 첫 앨범에는 이기찬의 '또 한번 사랑은 가고'가 노을 버전으로 들어가있는데요. 그 이유는 박진영 노래이기 때문에 ㅋㅋ

그리고 2집의 타이틀 곡이 '아파도 아파도'였는데, 큰 인기를 얻진 못했습니다. 2집에 있던 '청혼'이 대박났죠 ㅎㅎ 지금도 결혼식장가면 노을의 청혼은 단골메뉴 입니다. 그리고 저는 3집 '전부 너였다' 이노래를 상당히 좋아했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안뜨더라구요.

그러다 멤버 중에 누가 군대를 갔나 보더라구요, 그렇게 강균성 혼자 솔로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강균성 소속사는 울림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아래는 강균성의 일상 사진 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ㅋㅋㅋ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