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과거사진,조재현 딸 조혜정 대학, 알바하는곳 조재현 빌딩 아빠를부탁해 조재현 아들 조수훈 가게



이번 아빠를부탁해 프로를 보는데 조재현 딸 조혜정이 가장 귀엽고 이쁘더군요. 강석우 딸도 이쁘긴 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조재현 딸 조혜정이 젤 좋더라구요. 그리고 남자들이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들을 봐도 조재현 딸 조혜정에 대한 남성팬들의 애정은 뭉게뭉게 피어오르는게 눈에 보일 정도 입니다. ㅎㅎ

애가 너무나 착하고 귀엽죠. 말하는것도 어찌나 귀엽던지^^

거기다 몸매도 적당하게 이쁘더라구요.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를 많이 가진것 같습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대학 그리고 조혜정이 알바하는곳(조재현 빌딩) 등에 대해서 정리해봅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같은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 "아빠를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귀엽고 순수한 매력 최고" 등등 남성 네티즌들 마음은 벌써 불타오릅니다. ㅋㅋ

의외로 재미가 있는 아빠를부탁해, 그리고 가장 큰 사랑을 받고있는 조재현 딸 조혜정

조재현 딸 조혜정은 아빠의 사랑을 거의 못받고 자랐습니다. 그런데도 애가 너무 밝고 착하더라구요.보통 아빠를 미워하고 더 비뚤어진 모습을 보이려고 하는 애들이 많지만 조재현 딸 조혜정은 오히려 조금이라도 아빠랑 더 이야기 하려고 하고, 방문도 항상 열어놓으면서 요즘애들 같지 않더라구요. 24살이지만 아직도 너무나 순수한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조재현 딸 조혜정.

이번 아빠를부탁해 방송이 나간 이후로 다른 딸들보다 인기가 몇배는 많은듯.


먹는 모습도 이쁜 조재현 딸 조혜정

조재현이 드라마 펀치에서는 그렇게 맛나게 잘먹고 박정환과 이야기도 많이 하고 그러더니, 집에서는 정말 조용하더라구요 ㅎㅎ 전형적인 50대 아빠의 모습이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재현 딸 조혜정은 아침밥을 원래 먹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아빠와 함께 자리 할려고 스프라도 먹으면서 옆에 있더라구요.

위 장면은 저녁밥먹는 장면인가 그럴거에요.

조재현 딸 조혜정은 아빠를부탁해 영상들을 보면 참 애가 마음씨가 착하고 세심한 면이 있구나 싶었어요.


통통 귀여운 매력의 조재현 딸 조혜정

 아빠랑 밥먹는게 되게 좋았다는 조재현 딸 조혜정

이 각도로 보면 조금 살이 찌고 통통한 모습인데요. 실제로 보신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마른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빠를부탁해 방송을 보면 집에선 짧은바지 입고있는데 다리는 날씬해요. 그냥 얼굴에 살이 조금 붙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조재현 딸 조혜정이 살빠진것을 보면 또 상당히 이뻐보였어요.

 

"괜찮아요 이렇게 계속 살아왔는데요 ㅎㅎ(아빠랑 어쩌다 밥먹는 분위기도 익숙한 딸의 인터뷰)"

 아빠랑 밥먹은지 한달이나 되었다는 조혜정.

마음이 많이 여린것 같았는데, 이런 딸이 있는데 어떻게 저리 무뚝뚝할수가있지!! 라며 이해가 가지 않기도 했습니다. ㅎㅎ 저도 딸낳으면 조재현 처럼 될라나요?


 하도 아빠가 집에서 보이지 않으니 조재현 딸 조혜정이 어릴때 아빠가 티비에 나오면,, 가족이라기 보단 우리집에 사시는 분.. 동거인 정도로 느껴졌을 정도로 거리감이 있었다고 합니다.

 

"아빠를 보면 그냥 tv에 나오는데 우리집에 사는 사람으로 생각했어요" - 아빠를부탁해 인터뷰

조재현의 연기를 보면 일에 상당히 몰두하는게 느껴지죠. 또 그렇게 일욕심이 있으니 가족과는 멀어졌나 봅니다. 팬의 입장에서 보면 조재현의 연기를 보는것이 상당한 즐거움이지만 또 가족내에서는 이런 아픔이 생기네요

저는 조재현 딸 조혜정이 한번씩 활짝 웃으면 제가 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ㅋㅋㅋ


아빠를부탁해에 나온 조재현 집 입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사는곳이 어디냐고 궁금해하신느분들도 많던데

알면 찾아가시게요? ㅋㅋ

딱 보기에도 무지 좋은집 같습니다.

원래 조재현 집이 부자였다고 해요. 조재현 아빠 , 조혜정에게는 친할아버지죠.

몇십년전에도 종로인가 명동인가에도 가게가 있고 그랬다네요..


어떻게 보면 아주 살짝 예원도 닮은듯한 조재현 딸 조혜정

조재현 딸 조혜정 먹는모습이 꽤 자주 나오는데, 복스럽게 잘 먹습니다. 얼굴이 통통해서 그런지 먹는게 귀엽더라구요. 얼굴에 인공미가 없어서 더더욱 좋은듯 합니다. 요즘 다들 뜯어고친 얼굴에 너무 개조한티가 많이나서 부담스러운데, 조혜정의 얼굴을 보면 아직 때묻지 않은 학생같은 느낌 입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대부분 아빠랑 찍은 사진이 거의없네요..

이렇게 예쁜 딸과 어떻게 사진을 안찍을수가 ㅜ

아빠를 부탁회 1회까지만 해도 두사람은 굉장히 어색했었죠. 아침에 아빠랑 둘이 남겨지면 어색하니 엄마가 집에 있었으면 했던 조혜정 ㅋㅋ 어휴 어찌나 귀엽던지 ㅋㅋ 하지만 착한딸 조혜정은 아빠를 위해서 아침밥상을 차려주기도 합니다.


아빠를부탁해 조재현 딸이 밥해주는 장면

딸래미가 어렵게 밥차려주는데도 궁시렁 ㅋㅋ

집에 있는 반찬과 함께 밥과 계란 후라이.. 이런거 해서 차려줬는데요. 눈치없는 아빠 조재현은 딸이 굉장히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도 아빠랑 둘이 밥먹으려고 밥상 차린것도 몰라주고 반찬투정을 해댑니다 ㅋㅋ 상처받았을텐데 그래도 웃고 함께 밥 먹더라구요.

그리고 1회 방송이 나가고 나서, 조재현 딸 조혜정은 아빠가 다른 가정들을 어떻게 봤는지 궁금했나봐요. 그러자 조재현은 "다른집은 가식적이야, 진실하지않아"라고 이야기 합니다. ㅎㅎ 한마디로 합리화를 하는거죠. "이경규 아저씨는 진실한데(이경규도 조재현 처럼 서먹서먹 ㅋㅋ) 우리가 제일 정상이야. 그러니까 행복한거야"라고 이야기 합니다. 말도 안되는 소릴 해도 조혜정은 마냥 웃어줍니다.



하지만 이런 무뚝뚝한 아빠밑에서 자라온 조혜정은 과거에는 정말 아빠가 미웠다고 합니다. 아빠는 3점이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놀란 제작진이 "100점 만점에??"라고 하니 "아니 10점 만점에요~"라고 ㅋㅋ 저도 놀랐어요. 그래도 딸이 착한게 "아빠가 보여지는건 3점이지만, 마음만은 10점일거예요"라고 이야기 합니다. 천사임 ㅜㅜ



그리고 딸래미는 아빠의 잘못이 아닌, 자신의 성격도 그래서 그런거라고 함께 그 짐을 짊어지는데요. "아빠를 고등학교때부터 얼마전까지 계속 미워했는데.. 아빠가 일을 좀 쉬고 우리와 함께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그랬던것 같아요. 제가 아빠한테 그런 마음을 잘 표현했으면 잘 헤쳐나갈 수 있었을텐데.. 제가 표현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 혼자 미워했던것 같아요"라고 이야기 합니다.


아빠를부탁해에서 나온 의외의 좋은..장면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이렇게 착한 마음씨를 가진 조재현 딸 조혜정이라 사람들이 가장 이뻐하는것이죠.

그리고 스케치북을 두장 찢어와서 아빠와 함께 하고싶은일을 각자 적습니다. 아빠는 대충대충 딸 조혜정은 아주 상세하게 많은것을 적는데요. 그 중 하나를 하러 나가게 됩니다.


그래서 조재현과 조혜정은 스티커 사진을 찍으러 갑니다.

 이렇게 또 아빠 옆에 있으니까 굉장히 이뻐 보이네요.


아빠를부탁해를 찍는 내내 계속 피곤해하는 아빠 조재현과 마냥 행복하고 즐거운 조혜정

24살이 될때까지 아빠와 추억하나 만들어본적이 없었으니 얼마나 행복할까요.

반면에 이렇게 함께 하는걸 오글거리고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저는 조재현 딸 조혜정을 보는 내내 나중에 이렇게 따뜻하고 밝은 딸낳았으면 소원이없겠구나 싶었습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의 얼굴이 약간 통통하긴 해도 전체적으로 보면 큰얼굴은 절대 아닙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아빠와 스티커 찍는 모습

 조혜정 피부도 참 좋은것같아요. 얼굴이 자연스러운게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신난 조재현 딸 조혜정

A급 연예인 얼굴은 아니지만 정말 결혼해서 같이 살고싶은 얼굴인듯 ㅋㅋ

방송 보면 매력 터집니다~

이게 막 가식적인 매력이 아니라, 정말 순수한 느낌! 그게 조재현 딸 조혜정의 매력이죠~

이렇게 사진을 찍고나서 엄마에게 자랑도 하고, 정말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런게 딸키우는 재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조재현 딸 조혜정은 총각들까지 딸바보로 만들었습니다. ㅋㅋ

조재현 딸 조혜정은 동영상으로 봐야되요.

말투나 목소리가 정말 귀엽거든요 ㅋㅋ

조재현 딸 조혜정 대학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찾아봤습니다. 조혜정이 많은 사랑을 받게되다 보니 그녀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싶어하나봐요

조재현 딸 조혜정 대학을 한국에서 나오지 않고 미국에서 다녔다고 합니다. 6년동안 미국에서 유학을 했다고 해요. 미국에서 연극을 전공했습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대학이 정확하게 미국 어디 대학교인지는 나오지 않았네요.



조재현 빌딩 그리고 조재현 아들가게 이슈인 이유는?

그리고 조재현 딸 조혜정이 알바하는곳을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이와 관련해서 조재현 빌딩이 실검에 떴는데 관련이 있습니다. 

조혜정이 알바하는곳이 조재현 아들이 운영하는 가게 입니다. 조재현 아들 조수훈은 원래 쇼트트랙 코치로 알고있었는데, 조재현 빌딩도 보면 알겠지만 돈이 있는 집이다 보니 이렇게 가게도 차려줬나 보더라구요

아빠를부탁해 방송에서 조재현 딸 조혜정 알바하는 장면

여기가 조재현 아들 조수훈의 가게이고, 조재현 아들가게는 조재현 빌딩 안에 있다고 합니다. 임대료 걱정 없으니 가게 하기는 정말 맘편하죠


조재현 아들

과거에 조재현과 함께 방송에 나왔던 장면 입니다. 조재현 아들과는 또 친하게 지내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둘이 목욕탕에 가는 장면이었던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역시 쇼트트랙 선수출신 답게 몸에 근육이 탄탄하더라구요


조재현 아들

조재현 아들 조수훈 역시 인물이 좋습니다. 엄마아빠가 둘다 인물이 좋은편이니까요.

조재현 빌딩에 대한 이야기는 라디오스타에서도 나왔죠


남의 재산정보에는 귀신인 김구라 ㅋㅋㅋ

얼마전에 2015년도 시가 기준으로, 연예인 빌딩 부자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적이 있었는데. 역시 1위는 이수만이었구요 2위가 양현석인데 놀랍게도 조재현 빌딩이 얼마나 비싸길래 3위에 올랐다는...

일단 동숭동에 가지고 있는 조재현 빌딩은 지하3층에 무려 지상은 10층높이라고 합니다.


조재현 빌딩 가격은 무려 350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어마어마 하죠.. 그리고 조재현은 빌딩 뿐만이 아니라 연극 제작사도 가지고 있는데요. 제작사 이름이 '수현재' 그리고 조재현 빌딩 이름도 수현재 입니다.

조재현 빌딩이 있는 대학로는 조재현이 어린시절의 추억이 있는 곳이고, 조재현 형이 드라마 촬영 감독이었는데 오래전에 사망했다고 해요. 형과 함께 유년시절을 보낸곳이라고 합니다.

형의 이름이 조수현, 그리고 조현재의 이름을 붙여서 조재현 빌딩 이름을 수현재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조재현 딸 조혜정 나이도 제대로 모르고 ㅋㅋㅋ

조재현 딸 조혜정 두사람이 함께 예전에 나온 다른 방송을 보면 아예 애정이 없는 아빠는 아니었어요.

뭐랄까.. 딸이 장기적으로 연기를 할 수 있게 잘 이끌어주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조재현이 그랬습니다. 만약에 드라마로 데뷔를 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조재현 딸 조혜정 만큼은 연극이나 독립영화 같은것으로 연기를 하길 바란다구요.


조재현 딸 조혜정 어릴때 ㅋㅋㅋ 귀엽 ㅋㅋㅋ


아래는 조재현 딸 조혜정 동영상 두개 입니다 그리고 동영상 아래에 조혜정 과거 사진이랑. 인스타그램 사진 등이 있어요 무지무지 이쁩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스티커 찍으러 가는 장면

아래는 조혜정 사진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조재현 딸 조혜정 대학, 알바하는곳 조재현 빌딩 조재현 아들 조수훈 가게 조재현 딸 조혜정 과거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