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 차 레인지로버 뉴레인지로버 se 전현무 자동차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가격



전현무 차 좋다고 알려져있죠! 전현무가 돈을 많이 벌긴 벌었나 봅니다~

전현무 자동차 예전에 방송에서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요 아주 큰차를 끌고 다니더라구요

그런데 저 가격이면 더 좋은차 많은데.;; 싶더라구요 차는 뭐 자기 만족이고 각자 장단점이있으니까 뭐라할건 아니지만 ㅎㅎ

당시 김민준이랑 육중완 나왔을때..

그때 모두 함께 전현무 차 타고 이동했는데.. 당시 이슈가 됐죠

 

그때 김민준은 전현무에게 “차가 좋다”고 말했고, 전현무는 “큰 차를 좋아한다”고 말했는데, 이걸 가지고 김민준이 부러워한 차라고 기사가 났더군요 ㅎㅎㅎ

전현무 차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라고 합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가격이 8000만원에서 시작해 풀옵션일 경우 9000만원을 넘는다고 하는데요

 

처음에 저는 전현무 차 뉴레인지로버 se 인줄 알았어요 검색해서 대충 비슷한거 찾아보니까 뉴레인지로버 se 라고 중고차가 나오더라구요. 레인지로버 디스커버리4랑 같은건지 모르곘는데 둘이 비슷하게 생겼네요 ㅎㅎ

 

 

전현무 차 내부 / 전현무 자동차 내부 / 디스커버리4 / 랜드로버, 뉴레인지로버

전현무 차 뒷모습 입니다.

전현무 자동차가 한대일까 싶기도하고.. 지금도 이거 타는지는 모르겠네요

 

전현무 차 옆모습, 전현무 자동차 현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