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꿀성대 김현규 페이스북 사진모음, 꿀성대교관 여자친구 등 정보



꿀성대교관이 요즘 또 대세입니다. 역시 남자고 여자고 사람은 잘생기고 봐야되요!

꿀성대교관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역시 꿀성대 김현규라고 불릴 정도로 목소리가 좋은게 큰 장점 입니다. 그리고 교관이기 때문에 엄격한 모습을 보여야 하기 때문에 그로 인해서 꿀성대교관의 남자다움이 여성들에게 어필했을 것이고.

무엇보다 꿀성대 김현규 페이스북을 상당히 많이 검색하실 정도로 잘생긴 외모가 큰몫하고 있지요. 꿀성대교관 여자친구 여부에 대한 관심도 큰데요 한번 찾아봅니다.


최근에는 엠버가 꿀성대교관을 보고 뿅간 모습이 재미가 있었습니다.

꿀성대교관 꿀성대 김현규

외줄다리 훈련을 받을때 또 한번 꿀성대 김현규의 매력은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는데요. 눈이 많이 내리자 꿀성대교관이 선스라스를 벗었기 때문 입니다

엠버는 꿀성대 김현규의 눈을 보고나서 “(꿀성대교관) 눈이 너무 예쁘다”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엠버는 정말 사심이 있었는데 한참을 쳐다보는것 같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남자다운(?) 엠버가 꿀성대 김현규 앞에서는 매우 조신모드가 되더군요 ㅎㅎ 엠버 이상형이 딱 꿀성대교관이라고 합니다. 엠버는 남자답지만 웃는 모습이 예쁜 남자를 좋아하는데 꿀성대 김현규가 딱이라고 하네요 ㅎㅎ 엠버 군입대할듯

 

꿀성대교관 김현규 역시 엠버에게는 꽤 자상한 모습을 보였죠. 예전에 김소연이 출연했을때 꿀성대 김현규 교관은 꽤나 엄격한 모습이었던것 같은데, 이번 편에서는 이미지를 좀 바꾸나 봅니다.

꿀성대교관이 이렇게 시즌2에 또 나오게 된 이유는 뭘까요?

교관이 한둘이 아닐텐데 말이죠.

 

꿀성대 김현규 알고보니 홍보모델!

알고보니 꿀성대교관이 육군 홍보 모델이더군요. 꿀성대교관 나이는 93년생으로 생각보다 어립니다. 육군에서 진짜사나이 촬영에 많은 협조를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많이 하락된 군의 이미지를 끌어올리기 위해서 인것 같은데요.

꿀성대 김현규 교관 처럼 잘생긴 사람이 계속 나와주면 시청률에도 도움이되고 육군의 외부 이미지 역시 좋아질거라는 계산으로 출연시켜주는것 같습니다.

일반인 신분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리 방송사에서 원한다 하더라도 이렇게 꾸준한 출연은 쉽지 않거든요.

 

 

꿀성대 김현규, 훈남에다 군인인데 피부도 엄청 좋은 꿀성대교관 김현규

여자들이 많은 사이트에서는 꿀성대 김현규 교관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상당합니다.

 

시즌1의 꿀성대교관

꿀성대 김현규는 평소에는 훈남 아이돌 분위기지만, 또 교관으로 활동할때는 꿀성대교관 특유의 엄격한 모습.

이런 다양한 매력이 있는 꿀성대 김현규라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꿀성대교관 사진 최대한 모아봤어요 ㅎㅎ

꿀성대교관 좀 느끼한 셀카

아무래도 잘생긴 교관이다 보니, 여성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것은

꿀성대교관 여자친구가 있을까 없을까 겠죠?^^

 

기사를 찾아보니 일단 꿀성대교관 여자친구는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엠버도 7년동안 솔로였다고 하던데 이번에 심쿵 심하게 했겠어요 ㅎㅎ

일반 시청자들도 '꿀성대 김현규 여자친구', '꿀성대교관 여친', '꿀성대 김현규 교관 여자친구' 등 엄청 궁금하신지 다양한 검색이 이루어지더라구요

일단 꿀성대 김현규는 '공식적'으로는 솔로라고 합니다.


꿀성대교관 셀카

 

 

인터넷에 꿀성대교관 사진이 엄청 많이 돌아다니더라구요.

 

꿀성대 김현규

 

꿀성대교관 김현규 하사

일상복 입고있는 꿀성대교관.

 

고화질 잘나온 꿀성대교관 사진.

꿀성대교관에 정신 못차리는 엠버 ㅋㅋㅋ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