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송유빈 데뷔 이미지, 송유빈 일진 논란 송유빈 학교 어디?



역시 비주얼이 되니까 일찍 데뷔를 하는군요. 송유빈 데뷔 소식 입니다. 슈스케6에서 인기를 꽤 많이 얻었던 송유빈 데뷔 앨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송유빈 데뷔 티저 사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빗물이 흐르는 창문 사진에 송유빈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리고 있는데요.

송유빈은 작년에 고등학생 신분으로 출전해서 나이는 어리지만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서 안정적인 보컬실력을 보여주면서 탑4에도 들었습니다.

아직 어린 나이, 괜찮은 비주얼, 노래실력 3박자가 갖추어져서 이렇게 데뷔가 바로 되나 보네요.


송유빈 데뷔, 백지영과 같은 소속사

송유빈 데뷔앨범을 알리는 이미지.

 

그런데 송유빈을 검색하면 ‘송유빈 일진’이라는 검색어가 튀어나옵니다.

이렇게 가장 먼저 나오는것이 ‘송유빈 일진’ 검색어 인데요.

아는분들은 따로 설명해드리지 않아도 잘 알겠지만, 동명이인 입니다.

여자 송유빈도 있었어요

 

송유빈 일진 논란은 이미 한차례 인터넷을 휩쓸고 지나갔습니다.

처음 나왔을때 정말 예쁜 출연자라 인기가 폭발적으로 늘어났었는데

당시 송유빈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과거에 저지른 저의 불미스러운 행동으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어서 당황스럽고 놀랍습니다. 방황했던 시절에 바르지 못했던 말고 행동으로 실망시키고 화나게 한것같아서 죄송합니다.."라고 글을 올리기도 했었죠.

 

 

그리고 이런 글도 올린적이 있구요.

송유빈 데뷔 성공은 기쁜 소식인데, 여자 송유빈에게는 또 한번 상처가 드러나는 -_-;

송유빈 일진 사진이라고 올라온것.. 개인적으론 좀 불쌍한....

이번에 데뷔하던 송유빈과는 상관이 없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송유빈 일진 논란을 봤을때는 조금 안타깝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어릴때 한번쯤은 누구나 호기심으로 술도 마셔보고 담배도 펴보고.. 이유없는 반항심에 가출생각도 해보고 참 복잡한 시기잖아요..

그리고 남에게 피해주지 않고 살았다면 저는 욕먹을일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어린 아이가 너무 큰 상처를 받진 않았는지 안타깝기도 합니다…

 

아래는 당시 해명 글 요약

- 고등학교 입학 하고 난 뒤에 방환 한적이 있습니다. 술 담배를 한적이 있었지만, 얼마 후에 부모님이 아셨고, 그 뒤로 반성하고 부터는 전혀 술과 담배네 손댄적이 없습니다.

- 중학교때 저에게 괴롭힘 당했다는 사람이 있는데, 중1때 유학가서 중3 말에 귀국 했습니다. 중학교 시절은 한국에서 거의 보내지도 않았습니다.

- 양심에 손을 얹고 누군가에게 피해를 줬다거나, 누군 괴롭힌적도 없습니다. 오히려 괴롭힘 당한 친구를 도와준적은 있습니다.


이번에 데뷔하는 사람은

남자 송유빈 입니다.

송유빈 학교  궁금하시죠?^^

대구에서 올라온 송유빈 학교는 대구 남산고등학교 입니다.

송유빈 데뷔 전 그의 활약, 동영상 하나 보실까요?^^


노래 잘부르죠?^^ 송유빈 데뷔 기대됩니다.

초기때보다 많이 잘생겨졌더라구요~!


송유빈 데뷔

송유빈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