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정역 사고, 금정역 사망사고. 금정역 폭발사고는 지난사건.



금정역 글 수정했습니다.. 제가 놀라서 바보짓을 했네요 금정역에서 사고가 났다고 해서 검색했다가 뉴스를 잘못봤습니다. 금정역 사고가난걸 sns로 듣고나서 뉴스 찾다가 11명이나 다쳤다고 하길래 놀라서 정신없이 썼더니 그게 지난 뉴스였어요 ㅜ

바로잡아 알려드리면 금정역에서 일어났던 사고는 누가 지하철로 뛰어들었던 것 같습니다. 애자가(절연장치) 터진것은 지난 사고이며, 오늘 일어난 금정역 사고는 조금전인 오후 10시 쯤에 일어난 사고로서, 지금 금정역으로 119 응급 차량 등이 출동 했다고 합니다

기자들도 아직 금정역 관련 기사를 많이 못쓰고 있는걸로 봐서는 아직 파악이 제대로 안된듯 한데요.

커뮤니티와 sns위주로 금정역 사고와 관련된 검색을 해서 찾아보니, 철로에 사망자가 생겼다고 합니다.

일단 금정역 관계자 역시 사망사고가 난것이 맞다고 기자에게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금정역에서 일어났던 지난 사고(금정역 폭발사고)는, 전동차에 있는 전기 관련 장치가 폭발하면서 11명이 다쳤던 사고인데요. 당시에는 사망자가 나오지 않았고, 오늘은 아무래도 철로로 뛰어들었던것 같습니다.

금정역은 저도 가끔 가는곳인데 거기 스크린도어가 있는데 어떻게 뛰어든것일까요..



스크린도어가 없는 쪽으로 들어가서 사고를 친건지.. 곧 발표가 나오면 업뎃할게요제가 급하게 쓰느라 잘못쓴거 보고 잘못 아신분들 죄송해요 ㅜㅜ 제가 첨에 트위터 보다 저도 낚였단 ㅜㅜ

이렇게 올라온거보고 헉 하고 놀라서 빨리 전해드릴라고 썼다가 저도 실수를 했네요;

이렇게 서민들의 발인 대중교통 지하철 역에서 사망사고는 끝없이 일어나는군요.. 돌아가신분의 생이 안타깝고 분명 사연은 있었겠으나... 왜 꼭 남에게 피해를 주면서 돌아가셔야 하는지.. 이건 아니라는 생각도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