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5 고3 3월 모의고사 등급컷 모음 <총정리> 고1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오늘 2015년 3월 모의고사 등급컷이 발표되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고1 3월 모의고사 등급컷은 고등학교 들어가서 이제 막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때라 긴장이 많이 될 것 이고, 고3은 이제 수능을 준비해야할 시기라 결과확인을 하는데 있어서 손이 떨릴것 같습니다.

오늘 3월 모의고사는 서울시 교육청이 주관했습니다. 3월 모의고사는 고1,고2,고3 전 학년을 대상으로 실시 되었으며, 3월 모의고사는 2016학년도 대입수학능력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치뤄지는 첫 전국단위의 모의고사 입니다.

3월 모의고사 결과로 인해서 기뻐하기도 좌절하기도 이릅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까요.


2015 고3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어떻게 나왔을까 ‘긴장되는 3월 모의고사 등급컷’

3월 모의고사 등급컷 확인을 위해서 일단 이름있는 사이트로 가서 하나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3월 모의고사의 평균적인 등급컷을 보면 국어A는 95점 국어B는 96점

수학A 77점, 수학B 90점, 영어 95점으로 집계가 되었네요. 하나의 예구요. 아래에 지금 나와있는거 다 모아서 따로 올릴것이니 참고해주세요

 

 

고3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작년에 비해서 어떨까, ‘고1 3월 모의고사 등급컷은?”

작년 시험문제를 구해서 쳐보신 고3학생들 있으려나요? 2014년도의 경우에는 고3 시험이 수학이 어려웠고 국어가 그나마 비교적 쉬웠던 편에 속했습니다. 하지만 3월 모의고사가 첫 시험이라 할 수 있기 때문에, 준비가 부족해서 그런 점수가 나오기도 하고, 올해 2015년 3월 모의고사 역시 그런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고1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역시, 이제 막 고등학교 올라와서 처음 치르는것이라, 조금은 당황스러운 결과가 나오기도 하는데요. 이제 시작이니 차분하게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보충할 수 있는 데이터 정도로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작년 3월 모의고사 등급컷 결과, 국어A 국어B 수학A 수학B 영어 등 주요 과목 등급컷을 분석한곳 중에서는 비**듀가 적중률이 가장 높았다고 하네요. 4개를 맞췄다고 합니다.

 

작년 고1,고2, 고3 3월 모의고사 등급컷 누가 잘 맞췄나

EBS와 종x학원(하**육으로 인수됨) 두군데가 3개의 원점수가 표주점수를 맞추면서 그 다음으로 적중률이 높았습니다. 그리고 메***디의 경우에는 국어B 표준점수, 그리고 영어 원점수 2개를 맞췄고 나머지는 하나 정도 맞췄으며 진*사, 이*스, 비**육은 적중률이 별로 좋지 못했네요.

뭐 매년 바뀌는 것이니 작년에 잘맞췄다고 올해도 무조건 잘맞추라는법없고 작년 이상했다고 올해도 이상하란 법은 없으니, 여러개를 비교해서 보는게 좋겠죠.

 

3월 모의고사 등급컷 확인해 봅시다~!(글 쓰는 지금까지 나와있는것만 올릴게요 제가 글쓰는 시각이 5시30분인데요. 6시에 대부분 오픈되니 아직 올라오지 않은곳이 많습니다.)

<마지막에 각 교육사이트의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주소도 정리해놨으니 6시 이후에 들어가서 3월 모의고사 결과를 보세요~! 고1 3월 모의고사 등급컷도 같이 있습니다.>

스카이에듀 2015 고3 3월 모의고사 등급컷

3월 모의고사 등급컷 국어A 원점수 예상표준점수 예상백분위

 

3월 모의고사 등급컷 국어B 원점수 예상표준점수 예상백분위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수학A 원점수 예상표준점수 예상백분위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수학B 원점수 예상표준점수 예상백분위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영어 원점수 예상표준점수 예상백분위

 

EBS 3월 모의고사 등급표 정리


3월 모의고사 ebs.

EBS 국어 A형 B형 3월 모의고사 등급컷

EBS 수학 A형 B형, 영어 3월 모의고사 등급컷

EBS 생활과윤리, 윤리와사상 3월 모의고사 등급컷

EBS 3월모의고사 등급컷 - 한국사,한국지리,세계사

EBS 3월모의고사 등급컷 - 세계지리 동아시아사

EBS 3월모의고사 등급컷 -법과정치, 경제, 사회문화

EBS 3월모의고사 등급컷 - 물리1, 화학1

EBS 3월모의고사 등급컷 -생명과학1, 지구과학1

메가스터디에서 제공하는 3월 모의고사 등급컷

메가스터디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입니다. 왼쪽이 현재, 그리고 오른쪽은 2016년 예상이라고 하는군요.

우선 국어 A형

메가스터디 국어B형 3월 모의고사 등급컷

메가스터디 영어 3월 모의고사 등급컷

메가스터디 수학A형 3월 모의고사 등급컷

메가스터디 수학B형 3월 모의고사 등급컷

메가스터디 윤리와사상, 한국사 3월 모의고사 등급컷


메가스터디 생활과윤리, 한국지리 3월 모의고사 등급컷


메가스터디 세계지리, 세계사 3월 모의고사 등급컷


메가스터디 동아시아사, 법과정치 3월 모의고사 등급컷


메가스터디 경제 3월 모의고사 등급컷


3월 모의고사

3월 모의고사 등급컷은 이정도면 보셔도 될것 같아서 가져왔구요. 더 많은 3월 모의고사 샘플자료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사이트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6시부터 3월 모의고사 관련 자료들이 공개되었으니까 제가 글을 수정한 지금 시간쯤이면 모두 다 완성되었을 거에요.

숫자에 연연하지 마시고, 어차피 성적이라는 숫자 역시 노력의 결과가 만드는거니까요, 몸관리 잘하고 매일 흐름 끊기지 않게 꾸준히 하는게 가장 관건 입니다.

EBS 3월 모의고사 등급컷 : http://www.ebsi.co.kr/ebs/xip/xipa/retrieveSCVMainInfo.ebs?irecord=201503113

스카이에듀 2015 3월 모의고사 등급컷 : http://www.skyedu.com/ipsi_info/2015030301/real_cut.asp

진학사 3월 모의고사 등급컷 : http://www.jinhak.com/

유웨이 3월 모의고사 등급컷 : http://info.uway.com/moei/

메가스터디 3월 모의고사 등급컷 : http://www.megastudy.net/

위 홈피에 가면 고2, 고1 3월 모의고사 등급컷도 같이 있어요

 

 

올해 첫 전국단위 모의고사인 2015 3월 모의고사 보느라 수고많았습니다.

이제 고3에게는 2016학년도 수능시험을 향한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자신의 강약은 이미 작년 한해동안 어느정도 파악을 했을 것이고, 이제 고3 3월 모의고사의 경우에는 좀 더 냉정하게 자신을 평가하고 길을 정해야할 때 입니다. 입시전략을 냉철하게 세우기 위한 결과물이 될 것 입니다.

기뻐할것도 슬퍼할 시간도 없으며, 입시전략 수립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고3 ~ 고1 3월 모의고사 결과 일희일비 하지말고 '정진' 합시다

2015년도 3월 모의고사를 시작으로 한국의 고3 학생들은 올해에만 6번의 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학국교육과정평가원이 실시하는 6월과 9월 모의고사 두번도 포함되어서요.

그리고 고1, 고2 학생들은, 오늘 3월 모의고사를 포함해서 올해 4번의 모의고사를 더 보게 됩니다. 4월 9일 모의고사는 고3만 칩니다. 고1부터 꾸준하게 준비하지 않으면 고2때 절망하게 되고 고3때 포기하게 되니, 차근차근 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공부를 열심히 하고싶어도 체력이 되지 않고, 몸이 아프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여러분도 시간관리만큼이나 체력과 몸을 잘 관리하셔야 합니다, 공부할 시간이 모자라다고 해서 운동 게을리 하지마시구요.

고등학교 수능이 아무리 인생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하지만, 20대 30대가 되고나면 삶의 작은 일부임에 불과함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관문이긴 하나 길게 보시고, '건강'하고 '포기하지않는' 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2015 고3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총정리 고1 3월 모의고사 등급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