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김민정 몸매 사진 모음, 증권가찌라시 김민정 찌라시 내용 뭐길래



김민정은 ‘정변’의 대표적인 케이스 입니다. 정변은 ‘역변’의 반댓말로 잘~ 커줬다는 뜻입니다 ㅎㅎ 김민정은 여전히 예쁜 외모도 대단하지만 수술없이도 훌륭한 김민정 몸매가 남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끄는 비결이기도 합니다.

김민정은 82년생으로 이병헌 아내 이민정과 동갑 이지만 데뷔년도가 엄청나게 차이가 납니다.  김민정 데뷔년도는 88년으로, 7살일때 데뷔를 하게 됩니다. 당시에 베스트 극장에서 훌륭한 아역연기를 선보이면서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아역배우는 커서 성공하기 힘들다는 공식을 깬 대표적인 케이스 입니다.

김민정의 매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여전히 예쁜 김민정, 그리고 그녀를 괴롭히는 증권가찌라시, 김민정 찌라시 내용은?

김민정은 데뷔 3년차인 91년에만 광고를 20편이나 찍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인기였죠. 91년도면.. 김민정이 10살때 –_-;;

김민정 아기때 사진.

그 얼굴 그대로 컸죠? 김민정의 외모가 인정받는 이유는 성형을 하지 않고도 이정도로 여신급 미모를 갖추고 있다는 것 이지요.

지금과 똑같은 김민정 어릴때 사진.

 

이렇게 컸습니다.

김민정이 성인 배우로 성장하면서는 과거처럼 모든 작품들이 성공적이진 않았습니다. 나름 김민정을 좋아하는 저도 패션 70's, 뉴하트 말고는 크게 히트한게 생각나지 않을정도니까요. 그리고 최근에는 갑동이로 꽤 인기를 얻기도 했었죠.

반면에 김민정은 영화에서는 거의 성공한게 없습니다. 가장 최근에 찍은것이 밤의여왕 그리고 가문의영광5인데 둘다 저는 너무 재미가 없더군요;;

 

김민정 간호사 코스프레.. 밤의 여왕에서 나왔던 장면 입니다.

 

 

김민정 찌라시 내용, 역시나 터무니 없는 루머.

증권가찌라시는 근거도 없는 내용으로 인해서 스타들을 괴롭힙니다. 김민정 역시 그 피해자 중에 한명인데요..

김민정 관련 글을 보다 보면

이렇게 찌라시 이야기를 꼭 꺼내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사실 김민정 찌라시는 억지성이 매우 강합니다.

내용도 유치하구요. 김민정이 공주대접을 바란다느니, 요구가 까다롭다 이런 내용 들인데 이런 찌라시 내용이 겹치는 여자 연예인들이 한둘이 아닙니다.

그리고 김민정 찌라시가 있던 글에 포함되어있던 다른 연에인들을 보면

김병만 스캔들이 곧 터진다고 쓰여졌는데, 이게 2013년 말~14년초 즉 나온지 꽤 된 내용들임에도 불구하고 그런일은 터지지도 않았죠.

한마디로 다 헛소리라는 것이지요.

 

매번 여자연예인들과 관련된 찌라시들은 하나같이 성격문제, 스폰서가 있는데 어쩌고 하는 이름만 바뀌는듯한 내용들입니다.

 

김민정은 셀카를 찍어도 화보군요;

 

김민정 남자친구 혹은 남편이 생기게 된다면 사진찍을 맛이 날것 같습니다. 그냥 찍으면 화보군요..

 

김민정 아역 시절 ㄷㄷ

김민정은 연예인과 사진적이 있을까요?
답은 Yes~!

 

김민정이 연예인이랑 2년동안 비밀연애 한적이 있다고 밝힌적이 있었습니다.

2012년 방송에서 이야기를 했었군요.


김민정 몸매는 너무나 자연스러우면서도 글래머러스 해서

남자들이 이상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냥 옷을 입어도 섹시한 김민정 몸매

상의가..

 

김민정 몸매 멋지죠?^^ 김민정이 많은 작품에도 나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