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예원 욕설 영상 [원본,성지글] 이태임 예원 동영상 대화내용 이태임 예원 영상



예원 이태임 사건에 반전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오늘 ‘예원 욕설 영상’이 유출되었는데요.

지금까지 예원의 이미지는 욕을 먹고도 눈물만 흘렸고, 곧 이어 다시 씩씩하게 방송을 마무리할때까지 최선을 다한 ‘천사표’ 연예인이었는데, 오늘 예원 욕설 영상이 나오면서 예원 역시 반말과 욕설을 한것으로 드러나면서 지금 예원의 소속사도 굉장히 바빠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되면 예원이 지금까지 쌓아온 이미지가 한순간에 금이 갈 수 있으며, 방송활동에 있어서 큰 지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원 이태임 사건’의 반전영상이 이태임에게 복귀의 기회가 될까요?

예원 욕설 영상 어떤 여론이 형성될까, 이태임 예원 영상 이태임 2라운드

‘예원 욕설 영상’ 자숙죽인 이태임에게는 예원 영상 유출이 한줄기 희망의 빛이 될까?

욕설 논란으로 현재 자숙중에 있는 이태임은 MBC의 예능 프로그램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바다해녀씬을 찍고 나서 밖에 있던 예원에게 난데없이 욕설을 퍼붓고 촬영도 파토 내어버린것으로 알려졌으나, 오늘 유출된 예원 영상에 의하면 예원의 반말과 욕설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이태임에게 어느정도 구원의 가능성이 비춰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반발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는데요.

예원 영상은, 예원에게 불리하게 편집된것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예원 이태임 두 여자 연예인의 자존심 싸움 반전돋는 예원 욕설 장면'

예원 욕설 영상으로도 알려진 이 예원 이태임동영상은

사실 예원 이태임 사건의 내용과 크게 다른점은 없습니다

다만 예원은 아무 대응도 하지않고 피해만 본것으로 알려졌으나,

싸움의 단초를 제공한 ‘반말’과 ‘욕설’에 있어서 자유롭지 못하다는 증거가 되고있는 것이구요.

 

 

'별문제 없어 보였던 예원 이태임 대화내용 갑자기..'

이태임 예원 영상의 처음에는 예원도 웃는 얼굴로 이야기를 합니다. 이 화면에서는 거의 예원의 얼굴만 나오고 있는데요. 제가 예원 욕설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보면서 조금 의문이었던것은, 왜 이 촬영자는 예원만 찍고 있었는지.. 그리고 전후 사정을 좀 더 길게 봐야 알것 같은데, 혹시 이게 예원에게 조금 더 불리하게 편집된건 아닌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있는 사실 그대로만 보자면, 예원 영상에서 보여진 예원의 모습은 평소 생각했던것과 조금 차이가 있긴 했습니다.

 

그냥 평범한 이야기가 오갔던 예원 이태임

예원 영상을 보면 이야기를 하다가, 예원 이태임 동영상에서 말이 잘 안들리긴 하는데요. 뉴스 기자들이 쓴 기사 내용과 리플 내용을 종합해서 최대한 정확하게 써보면

일단 예원이 “추워요?”라고 묻고, 이태임이 처음부터 막 화를 낸것이 아니라 “너무 추워. 너 한번 갔다와봐”라고 했는데 여기서 예원이 반말로 “안돼”라고 대답한것 입니다. 예원이 의도적으로 반말을 한게 아니라, 앞서 존댓말로 먼저 이야기를 시작했고, 아무래도 예원이 안돼라고 말한것은 습관적으로 이렇게 말한것이 아닌가 싶네요.

주변에 보면 자기도 모르게 습관적으로 반말투로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잖아요.

 

'급변하는 예원 이태임 대화 내용 그리고 대화가 끝난 뒤에 나온 예원 욕설'

여기서 이태임이 좀 빡이 돈듯 합니다.

“넌 싫어? 남이 하는거 보는건 괜찮고?”라고하자 예원이 여기서 또 한번 실수를 하게 되는데요

예원 “아니, 아니..”라고 말을 하자 이태임이 또 열이 받아서 “어디서 반말하니?”라고 이야기 하고

그때서야 예원이 “아니, 아니요”라고 대답합니다.

이태임이 그날 좀 힘들었나 봅니다, 과거에 나온 기사를 보면 이태임이 이 장면을 찍기전에 함께 촬영을 했던 해녀 할머니에게 자신의 넋두리를 털어놓으면서, 배우생활 오래 했는데 노력한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는 그런 말을 했다고 해요. 이날 이태임이 이래저래 촬영 전부터 저기압이었는듯…

 

욕듣고 기분 확 상한 예원 표정


이태임 예원 동영상 대화내용

그리고 제가 좀 시끄러운데서 이태임 예원 영상을 보면서 글을 쓰는거라, 잘 들리진 않는데 기사들을 보니 그 다음에 이태임이 “내가 우스워 보이니?”라고 ‘추정’되는 말을 했다고 해요. 그리고 예원은 “추워가지고.. 아니요”라고 말하고,

예원도 화가 났는지 “언니, 저 맘에 안들죠?”

이태임 : “눈깔을 왜 그렇게 떠?”

예원 : “네?”

이태임 : “눈을 왜 그렇게 뜨냐고.”

여기서 이태임이 막 욕을 하기 시작합니다.

[예원 욕설 영상 원본] 예원 이태임 사건 이태임 예원 유출 영상

이태임 예원 동영상 대화내용

서로 기분이 많이 상해버린 상황.. 이때 스태프 들이 말리기 시작, 예원도 낮은 목소리로 "이 MXX이 진짜 XX" 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태임 예원 동영상 대화내용 예원 욕설 부분에 대해서 나온 기사.

예원 욕설이 마지막에 나오는데요. 잘 들리진 않지만 다른 사람들 귀에는 잘 들리는듯..(카페에서 글쓰는거라 크게 못들어서요 ㅜ)

아래 이태임 예원 욕설 동영상 있으니 크게 한번 들어보세요

 

만만치 않은 예원 이태임 사건.. 예원 욕설은 예원에게 불리하게 작용될까?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일단 이번 사건은 이태임이 90% 잘못을 한거라고 봅니다. 너무 예민했고, 그렇게 반응하지 않았어도 좋았을 일을 심하게 나간게 사실이지요.

예원의 반말이 기분나빴다며, 그냥 까놓고 그부분만 니가 그런식으로 반말투로 말하는게 기분나쁘다 라고 이야기 했으면 예원이 수긍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예원이 욕한 부분은.. 평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법한 소리 입니다. 너무나 어이없을 정도로 당황스런 상황이었구요.. 선임이나 선배가 난데없이 저러면 저정도 말은 나올 수 있다고 봅니다.

예원의 반말투의 말버릇이 그나마 잘못됐다면 잘못된것이나 이정도로 욕먹을 일은 아니었다고 봅니다.

이태임 예원 동영상 대화내용

예원 욕설, 반말 영상 공개 이후 급변하는 게시판 글들


이 할머니는 디스패치의 인터뷰에서 예원 이태임 두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셨던 분입니다. '동갑내기 과외하기' 방송에도 나왔던 분이죠.

이태임은 당시에 찍고있던 드라마(반짝반짝 뭐라고..)가 잘 안될것 같다며 할머니에게 이야기 한걸 보면, 10여년간 열심히 달려왔으나 남들처럼 크게 뜨지 못한 자신의 처지를 비관했거나, 이번 드라마 역시 성적이 좋지 않아서 큰 부담을 느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장광자 할머니에게까지 그런 하소연을 했겠지요.

이래저래 최근 일상이 많이 힘들었던 것으로 보이는 이태임..


그리고 그날이 좀 추웠다고 합니다. 아마 제 생각에는 요즘 드라마도 그렇고 자신은 이제 나이가 점점 들어가는데다가, 이태임이 자리를 잡아가는 상황에서 예원이 갑자기 끼어들어서 방송분량까지 가져가게 되니 마음속에 불만이 있었던게 아닐까 싶네요.

또 요즘 예원이 토토가 이후로 더 사랑받고 있는 연예인이고, 자신의 영역에 예원이 들어오게 되니 뭔가 밀리는 느낌이 들어을 수도 있구요.


예원은 애초에 이태엠에게 욕을 먹고 혼자 화장실가서 울다가 다시 방송을 끝낸것으로만 알려졌고, 너무나 불쌍한 피해자의 이미지였습니다.

디스패치에서도 지원사격을 해주었구요. 위 사진은 예원이 속상해서 막 울고나서 함께 있던 배트남 여자와 사진을 찍어준 것인데요.

사람들은 예원이 속상하고 힘들어도 이렇게 팬서비스까지 해준다며 천사라고 치켜 세웠습니다.


그리고 저 베트남 여성인 루엔키니가 당시에 증원해준것도.

예원이 춥지 않냐고 물었는데, 이태임이 갑자기 욕한것으로 되어있으나,

예원 이태임 영상을 보면, 두사람이 이야기가 오가다가 그렇게 된임이 드러났지요..


이번 예원 이태임 영상 공개 이후부터는, 예원의 이미지 달라질 것 같습니다. 예원으로선 그정도는 할 수 있는 반응이었다고 생각되지만, 연예인의 이미지라는게 참 뭐랄까요.. 묘하잖아요. 대중에 예상했던 그 이미지와 다르면 또 예상외로 와르르 무너지기도 하니까요.

저는 이왕 이렇게 된거 둘이 화해하고 좋게 끝났으면 좋겠네요

예원이야 원래 제가 좀 팬이기도 하고.. 이태임의 경우에는 할머니랑 이야기 한 부분을 보고 나니까 뭔가 좀 짠하기도 해서, 둘다 자기 잘못을 인정하고 원래의 자리로 돌아와서, 꾸준하게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예원 성지글 ㄷ


한 네티즌이 오늘 올라온 내용과 똑같은 글을 3월 4일에 올렸습니다.

물론 당시에는 소설이라고 바로 비난과 함께 묻혀버렸지요.

해당 글쓴이는 '녹화분'을 봤다며, 이태임 욕설은 사실이긴하지만, 소문처럼 하지않았고, 예원도 반말과 욕을 했다고 했는데

아무도 믿지 않았지요. 물론 저라도 당시 저 '예원 이태임 성지글'을 봤더라면 믿지 않았을 것 입니다.

방송관계자 일까요? 어떻게 봤지..


예원 욕설 성지글 보니 참 놀랍네요.

의견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예원 욕설 영상 원본] 예원 이태임 사건 이태임 예원 유출 영상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