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뉴질랜드 차두리 은퇴경기 뉴질랜드전



오늘 한국 뉴질랜드 중계 축구중계 방송이 있어서 기분은 좋지만,

또 한편으로는 오늘 경기가 차두리 은퇴경기라 조금은 가슴이 아픕니다. 흑..

차두리가 다음 월드컵때까지 뛰어 줬으면 하는 바램이 강했거든요.


아직 피지컬과 체력으로 따지면 20대 초반 선수들도 차두리를 이길수가 없을 정도로 쌩쌩하고,

그가 지금까지 쌓아왔던 경험과 실력이 국가대표로 ‘뛰어야’ 할만큼 좋기 때문 입니다.


요즘에는 나이가 들어서 달리기 속도가 줄어서 그런지, 공보다 빨리 달리지도 않고 ㅎㅎ

오늘 한국 뉴질랜드 중계는 차두리 고별전이기도 하기 때문에,

아시안컵 멤버 위주로 뛸것 같구요. 차두리는 당연히 선발 출전 입니다.

차두리 그동안 수고 많았습니다!

차두리 은퇴경기 한국 뉴질랜드 중계 꼭 승리로!

뉴질랜드전 중계 정보

한국 뉴질랜드 축구중계, 차두리 은퇴경기 3월 31일 3월 마지막날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국가대표 축구 평가전, 뉴질랜드와의 평가전에서 차두리는 오른쪽 측면 수비수로 선발 출전 합니다.

*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전 좌표, 축구중계 방송 보는곳 급하신분은 글 아래로 쭉쭉 내려가시면 됩니다.

차두리는 한국 축구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기도하고, 차두리라는 사람의 인성이 올바르고 착하기 때문에 차두리를 좋아해주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런 차두리와 이제 이별할 날이 다가왔네요. 원래 차두리 은퇴경기는 지지난달에 열렸던, 아시안컵으로 알려졌었습니다. 하지만 슈틸리케 감독이 “레전드를 떠나 보내는 법을 알아야한다.”라고 주장하며, 오늘 한국 뉴질랜드 축구중계 방송이 차두리 고별전이 되었지요.

 

 

뉴질랜드전에서 차두리가 홈팬들에게 주는 마지막 선물! 오늘 한국 뉴질랜드 평가전에서 멋진 질주 한번 보여주길!

차두리 하면 빛보다 빠른 속도의 질주가 먼저 떠오릅니다. 그리고 상대방 수비수들을 추풍낙엽처럼 우수수 떨궈버리는 몸싸움이 떠오르죠. 차두리가 골에 기여를 하고 말고를 떠나서 그런 차두리의 플레이를 보면 정말 시원시원 했습니다.

 

 

한국 뉴질랜드 경기 뉴질랜드전 중계

오늘 뉴질랜드전에서 차두리는 14년동안 한국의 국가대표로 뛰면서 만든 기록들을 새긴 금빛 축구화와 유니폼을 선물받는다고 합니다. 아 그런데 제가 글을 쓰면서 뉴스를 보니까, 원래 차두리가 선발 출전 하는것은 맞으나, 전반전 마지막 쯤에 교체해줄거라고 합니다.

차두리가 박수를 받을 수 있게 하는 배려인듯 합니다.

 

 

 

축구중계 방송 한국 뉴질랜드 경기 후반전부터 앞으로 대한민국 국대 수비 자리는 누가 맡을까?

한국 뉴질랜드 축구중계 차두리 자리인 오른쪽 수비수 자리는 누가 맡을까요? 제 생각에는 김창수가 가장 적합하지 않나 싶은데, 슈틸리케가 원석을 잘 발굴하는 감독이고, 또 수비수 출신이라 그의 날카로운 안목에 누가 들어올지 기대 됩니다.

지금 김창수가 가장 큰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이유는, 런던올림픽 – 브라질월드컵 – 아시안컵 등 최근에 우리나라가 치렀던 굵직한 대회들을 모두 겪어왔기 때문입니다.

 

 

뉴질랜드전 중계 이후부터 수비 누가 될까?

실력이 좋기 때문에 인정을 받아서 뽑혔을 것이고, 또한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가장 든든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울산의 정동호도 새로 물망에 올라있고, 광저우 푸리에서 뛰고있는 장현수도 슈틸리케의 마음속에 있지만, 둘다 부상중이네요.(정동호는 엊그제 경기에서 부상)

 

 

한국 뉴질랜드 중계 오늘 중요한 이유는? 뉴질랜드전 중계 의미있는 평가전

오늘 한국 뉴질랜드 축구중계 방송은 이제 6월달 부터 열리게 되는, 러시아월드컵으로 가는 길목, 아시아지역 예선이 열리게 됩니다. 오늘 경기의 상대가 조금 약하긴 하지만, 우즈벡도 이기지 못한 상황이고 아직 여러 선수들을 테스트 해봐야 하는 과제도 안고 있기 때문에, 차근차근 준비하면서 나가야 하니, 괜찮은 상대라고 봅니다.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는 뭘 준비했을까?

뉴질랜드 언론은 오늘 한국 뉴질랜드 경기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선수 중 한명인, 클레이턴 루이스라는 선수를 넣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뉴질랜드 국가대표팀에 처음 선발된 선수가 10명이라고 합니다. 그중 1명인데 올해 이제 18세라고 합니다. 그만큼 유망주라는 소리겠죠?

 

한국 뉴질랜드 누가 이길까? 한국 뉴질랜드 축구중계 방송 역대전적 뉴질랜드전 베팅상황

한국 피파랭킹은 56위, 뉴질랜드 피파랭킹은 134위 입니다. 한국 뉴질랜드 역대전적은 5승 1무로 우리가 한번도 진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베팅하는 사람들도 모두 한국이 이길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특별한 변수가 없는한 한국이 이기겠지만 중요한건 몇골을 넣고 이기냐는 것 입니다.

 

 

부진했던 한국 대표팀의 공격력, 오늘 뉴질랜드전 어떤 변화 보여주나?

우즈베키스탄과의 경기에서 너무나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이제 팀이 만들어지고 있는 상황이라, 아직 비난을 하기는 이릅니다. 슈틸리케에 큰 기대를 걸고 있는 것 중 하나는, 슈틸리케야 말로 홍명보와는 다르게, 객관적으로 선수들을 평가하고 지금까지 실력은 좋아도 학연 지연에 막혀있던 선수가 있을 가능성도 있는데, 그런 숨은 보석을 찾아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지동원이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이정협이 부상으로 들어오지못하고 있고, 오늘은 원톱으로 지동원을 내세울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 뉴질랜드전 중계 1.한국 뉴질랜드 축구중계 방송 보기 - [imbc 바로가기]

한국 뉴질랜드전 중계 2. [아프리카 바로가기] 

한국 뉴질랜드전 중계 3. 다음팟플레이어 중계방

한국 뉴질랜드 축구중계 방송 선발 뉴질랜드전 중계 라인업

차두리와 마지막으로 호흡을 맞추는 대한민국의 4백 수비진은 김영권(25·광저우 헝다), 김주영(27·상하이 선화) 그리고 ·박주호(28·마인츠)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골키퍼는 아시안컵에서 열심히 뛰었던 김진현(28·세레소 오사카)이 올라왔네요.


그리고 든든하게 받쳐줄 미드필더에는 기성용(26·스완지시티)이 다시 복귀했습니다. 지난 경기 기성용 선발로 나오지 않았던게 타격이 컸던것 같아요.

그리고 기성용과 호흡을 맞출 선수로는 한국영(25·카타르SC)가 뽑혔습니다.

그리고 2선에서 공격을 같이 해줄 공격 미드필더에는 손흥민(23·레버쿠젠)그리고 남태희(24·레퀴야)·한교원(25·전북) 3명이 든든하게 버티고 있으며, 오늘은 최전방 원톱으로 지동원이 나옵니다. 현재로서는 가장 좋은 멤버가 아닌가 싶습니다. 김영권, 김주영 수비 호흡은 아시안컵에서부터 슈틸리케가 원했던 가장 괜찮은 조합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김진수와 이정협이 빠진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전 축구중계 방송 라인업 - 박주호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전 축구중계 방송 라인업 - 차두리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전 축구중계 방송 라인업 - 김영권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전 축구중계 방송 라인업 - 김주영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전 축구중계 방송 라인업 - 기성용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전 축구중계 방송 라인업 - 남태희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전 축구중계 방송 라인업 - 한교원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전 축구중계 방송 라인업 - 한국영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전 축구중계 방송 라인업 - 손흥민

한국 뉴질랜드 중계, 뉴질랜드전 축구중계 방송 라인업 - 지동원

일단 뉴질랜드전 중계 수비는 박주호 차두리 김영권 김주영이 들어갑니다.

기성용 남태희 한교원 손흥민 한국영이뉴질랜드전 중계  미드필더

뉴질랜드전 중계 지동원이 원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