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성용 골 동영상, epl 아시아 선수 최다골 기성용 7호골 동영상



기성용 7호골 터졌습니다. 세상에나 기성용 요즘 왜이러나요?^^ 기분좋은 '기성용 골' 소식

손흥민이랑 기성용이 이상하게 한국 국가대표팀에서 경기를 뛰면 소속팀에서 뛰는것 만큼의 실력이 나오지 않는것 같은데, 오늘 기성용 골 동영상도 그렇고 각자 리그에서 뛰느걸 보면, 아 다른 선수들이 못 받쳐주는건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스완시시티의 상대였던 헐시티는 해볼만한 상태였습니다.

중하위권에 머물러있는 팀이고, 자칫 방심하다가는 2부리그로 떨어질 가능성도 없지 않는 팀이기 때문에 오늘 기성용의 스완지가 승리할것이라는건 믿어 의심치 않았고, 혹시나 오늘도 ’기성용 골’이 하나 터져주지 않을까 살짝 기대하고 봤는데, 히야 밤늦게까지 본 보람이 있더군요!


위치선정 끝내준 기성용, ‘기성용 7호골 동영상 epl 한국인 최다골 축하축하~’



의미깊은 기성용 골, 팀도 살리고 한국 선수의 체면도 살리고!

스완지시티가 좀만 열심히 하면 상위권으로도 올라갈 수 있겠어요.. 물론 그 중심에는 '기성용 골'이 후후훗~ 오늘 경기 다른 선수들도 잘해줬지만 한국인 팬으로서는 기성용 골로 인해서 스완지가 3점을 더 챙길 수 있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스완지 헐시티 기성용 7호골이 터진 경기는, 밤 11시부터 시작 되었기 때문에, 부담없이 볼 수 있었습니다.

EPL 14-15시즌 31라운드 경기, 오늘 삼점을 더 챙겨서 승점 46점으이 되었고, 웨스트햄을 4점차이로 밀어냈습니다. 오늘 기성용 골 이외에도 바페팀미, 고미스가 골을 넣어서 3:1로 이길 수 있었습니다.

 

 

기성용 7호골, 그거슨 바로 선제골! EPL 역대 아시아 선수중 기성용 골이 1위!

기성용이 선제골을 빨리 넣어줬기 때문에 팀은 보다 수월하게 경기를 풀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전반 18분 쯤에 터진 기성용 골, 수비지역에서는 물론이고, 상대방 골대앞에 까지 뛰어가서 열심히 활약한 덕분에, 다른 공격선수들을 제치고 기성용이 그 골을 받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성용 골 이후 잘 풀리게 된 경기

기성용 7호골이 터지고 난 뒤에, 경기를 더 쉽게 이끌어 갈 수 있었고, 기성용 골이 터진지 15분 정도 지나고, 고미스가 멋지게 발리슈팅으로 한골 더 넣으면서 추격에서 멀리 달아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후반전 역시 2골을 먼저 넣은 스완지가 분위기를 시종일관 이끌었습니다.

위기에 몰린 헐시티는 한골을 넣었지만, 다급했던지 거친 태클로 인해서 한명이 퇴장을 당했고, 추가 시간이 육분이나 주어졌으나, 마지막에 고미스가 센스있게 칩샷으로 한골을 더 추가하게 되면서 3대1로 끝났습니다.

기성용 7호골 동영상 장면 보실까요~

기성용 골 동영상 캡쳐장면, 패스를 주고받고 하다가 공이 다시 뒤로 가게됩니다.

 

저기서 공을 잡고 바로 중거리슛을 때려버리는데요.

 

<기성용 골 터지기 직전>

안타깝게도 골키퍼가 막게 되고..

그런데 골키퍼가 미쳐 잡지 못하면서 그 공은 튕겨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그 앞에 떡하니 버티고 있는 기성용.

 

골키퍼가 놓친 공이 하필 기성용에게 굴러들어 갑니다.

 

기성용 골~~~~~

꺄 둘도 없는 찬스! 오프사이드도 아니고, 골키퍼는 쓰러져 있는 상황..

볼은 기성용에게로 기성용도 볼에게도 반갑게 뛰어가서.

 

기성용 골~! 아래 영상으로 즐감하세요

7호 기성용 골 동영상

기성용 골 동영상, 기성용 7호골 동영상

이번 기성용 골 세러머니는 아니고 그냥 잘나온거 ㅎㅎ

기성용은 수비형 미드필더 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7골이나 넣었습니다. 수비가 이렇게 골을 넣어주면 상대방 팀으로서는 큰 혼란을 겪게 되는데요. 팀의 공격 자원들도 모자라서 수비가 훌륭한 골결정력을 보여주게 되면, 신경써서 막아야할 선수가 늘어나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전술상으로도 아군에게는 큰 이득이요, 적군에게는 큰 혼란의 요소가 됩니다.

기성용을 '미들라이커'라고 불러도 좋을듯 합니다. 비록 상대가 조금 약팀이긴 했지만, 어디 골 기록이 약팀 강팀 가리나요 무조건 많이 넣은놈이 장땡 입니다. 거기다가 선제골을 넣어서 팀이 유리한 경기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만들어준 골 입니다.

오늘 기성용 골은 기성용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아시아 선수 최다골 기록 보유자로 만들어 줬습니다.

지난 기성용 골이 터진게, 딱 한달전인 3월5일이었던것으로 기억하는데요. 토트넘과의 경기였을 것 입니다. 그때 넣은 기성용 골은 일본인 국가대표 선수인 미드필더 가가와 신지가 맨유로 넘어와서 잠시 잘했을때 세웠던 기록인 6골과 타이기록 이었습니다.

이렇게 오늘 한골 더 넣고, 한국인 프리미어리거 한시즌 최다골 기록 뿐만이 아니라, 아시아 선수 중에서는 가장 많이 골을 넣은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것도 수비 미드필더가요 



'최근 8경기중 4개나 터진 기성용 골 기록'

존 조 셸비 그리고 잭 콕과 함께 스완지의 중원을 책임지던 기성용 7호골 이외도, 뛰어난 활동량을 통해서 팀에게 공수 양면으로 큰 도움을 줬습니다. 그의 맹활약은 아시아로 날아가 경기를 뛰고 또 장시간 비행기를 타고 돌아온 선수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정도 였습니다.

특히나 호주에서 치러졌던, 아시안컵을 끝내고 팀으로 복귀한 뒤에 출전한 경기가 총 8경기인데, 여기서 기성용 골이 4골이나 터졌다는 것 입니다. 이건 대단한 감각 입니다. 기성용을 공격 미드필드로 올리자는 건의까지 ㅎㅎ 



기성용 골, 스완지 감독의 믿음

기성용 골이 이렇게 터질 수 있었던 이유는, 스완지 감독의 영향도 있습니다. 스완지의 공격수 보니가 맨시티로 이적하게 되면서, 감독은 기성용에게 좀더 적극적으로 공격에 가담해달라고 지시했고, 그로 인해서 잠자고 있던 공격수의 본능이 이렇게 봄날 벚꽃피듯 만개하는듯 합니다.

기성용은 매 경기마다 진화하고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 기성용 골 세리머니

곧 애도 태어날텐데 더 멋진 기록 만들어주길^^

앞으로 얼마나다 더 잘해줄지 기대됩니다. 기성용 골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기성용 골 함께 축하해줄분은 댓글 주세용>

epl 아시아 선수 최다골 기성용 7호골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