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정호 홈런 동영상 거기다가 강정호 삼중살 동영상 트리플플레이, 강정호 2호홈런 동영상



헐 강정호 완전 살아나나요? 강정호 삼중살 그리고 첫타석 솔로 강정호 홈런 터져버렸어요.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서 뛰고있는 우리의 강정호.. 얼굴은 나이가 많이 들어보이지만 아직 30살도 되지않은 팔팔한 선수 입니다.

메이져가서 마음고생 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렇게 잘해주네요!! 강정호 2호홈런이 생각지도 못하게 터져줬습니다. 이대호도 잘하고 있고 추신수도 살아나고~! 오늘 강정호 홈런까지 으아 정말 기분 좋습니다. 현지니만 데드암 의혹을 벗고 짜잔 하고 나타나주면 이거 정말 한동안 MLB 보는맛이 끝내줄것 같습니다.

강정호 홈런 동영상, 그리고 강정호 삼중살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지금 강정호 2호홈런 동영상을 찾아놓고 글을 쓰고 있는 지금 경기가 한창 열리고 있습니다. 강정호 3호홈런도 설마 터질까요? PNC파크에서 열리고 있는 세인트루이스와의 경기 입니다.

오늘 선발 출장했습니다! 어제는 교체출전했는데 해설자들도 강정호는 선발일때 더 성적이 좋다고 이야기 했죠. 오늘 선발로 나와서 정말 바로 보여주네요! 감독은 한동안 강정호를 무조건 스타팅으로 써야할듯!!

 

 

오늘은 2번타자, 3루수로 나왔습니다. 강정호가 아마 메이져리그로 간 뒤에 2번타자로 나온건 처음이죠? 상대방이 좌완투수라 처음에 간볼줄 알았더니 그대로 넘겨버리네요.

강정호 홈런에 대해서 더 칭찬해주고 싶은것은, 투스트라이크까지 몰린 상황에서 이렇게 떄려줬다는 것 입니다. 5경기만의 강정호 2호홈런 !!

 

 

음..

 

강정호 홈런 축하해주는 동료들!!!

그리고 대박 기록을 새운 강정호 삼중살 플레이!

 

강정호 삼중살 내용 입니다.

메이저리그의 역사에 남을만큼 진귀한 기록이라고 합니다. 공 하나로 3개의 아웃카운트를 만들어낸 기록을 동료들과 만들어냈다는 것입니다.

 

 

강정호 삼중살 플레이가 나온것은 2회초 입니다. 무사 2,3루 상황이었기 때문에 실점이 유력했던 상황인데요. 안타가 하나만 터져도 바로 실점으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초반에 무사에 주자가 두명이나 나가있어서 자칫했다가는 대량실점까지 갈 수 있는데요.

 

매우 중요한 순간… 안타 맞는 순간 “이건 실점이다..!” 싶었는데, 그걸 2루수인 닐워커 선수가 점프로 캐치하고, 2주를 찍고 3루 강정호에게 공을 던졌고, 아웃 그리고 2루 주자가 귀루하지 못해 그것도 잡아내서 바로 3아웃을 만들었습니다.

 

 

 

강정호 삼중살, 트리플플레이는 MLB 140년 역사에서 처음 나온거라고 합니다. 이런 대기록에 강정호의 이름이 끼어있다니 정말 행운입니다!!

 

 

 

트리플플레이가 나오고 나서 미국 해설진들도 굉장히 들뜬 분위기였는데요, 강정호 홈런까지 어우러져서 정말 기분좋아 지네요~!

 

아래는 강정호 삼중살, 강정호 트리플플레이 동영상 입니다.

그리고 그 아래는 강정호 2호홈런 동영상 있어요


잘 보셨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