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휘트니 휴스턴 사인 발표 휘트니 휴스턴 사망 이유 원인



휘트니 휴스턴 사인 발표

故휘트니 휴스턴 사인이 밝혀져 화제네요!

세계적인 팝스타 故휘트니 휴스턴 사인에 대해 코카인 사용으로 인한 심장질환이 있던 상태에서

익사한 것으로 결론이 지어졌다고 합니다.

로스엔젤레스 카운티 검시국측은 "약물검사를 통해 휴스턴의 체내에 남아 있는 코카인과 마리화나 등

마약류, 그리고 향정신성 우울증 치료제, 근육이완제, 항히스타민제 등이 발견됐다"라며,

"그녀의 사인은 사고이며 코카인과 아테롬성 동맥경화증이 영향을 주었다"라고 전했답니다.

故휘트니 휴스턴은 그래미 시상식 전날인 2월11일 비버리힐스에 위치한 호텔의 객실 욕조에서

특별한 외상없이 마약류와 함께 사망한 채로 발견되었었는데요.

검시국측에서는 "약물이 사망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찾지 못했고,

범죄의 흔적도 보이지 않았다"라고 밝혔답니다.

불쌍하게 죽긴 했지만. 그래도 고통없이 죽은게 불행중 다행이라고할까요

생전의모습인데 팬들의환호에 화답하는 모습이군요

뭐하나 부러울 것 없어 보이는 사람도..

돈을 그렇게 많이 번 이런 사람도, 참기힘든 고통이 있나봅니다.

뭐가 부족했을까요.. 풍요속의 빈곤이라는 말이떠오르네요

한편 故휘트니 휴스턴은 뉴저지주 웨스트필드에 있는 부친 존 휴스턴의 묘소 옆에 안치됐다고 합니다

떠들석 하였던 故휘트니 휴스턴 사인이 밝혀짐으로,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 할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이상 故휘트니 휴스턴 사인에 대한 글을 올려봤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런 사건이 또 일어나지 않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