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여사 시리즈 동영상 블랙박스 동영상 / 무개념 김여사 사고 동영상




김여사 시리즈 동영상 블랙박스 동영상 / 무개념 김여사 사고 동영상

 

동영상은 아랫쪽에

무개념 김여사 시리즈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흥분과 분노

허탈함을 안겨주곤 합니다.

가끔 상식과 상상력을 뛰어넘는 김여사들의 무개념 주차와 운전방식은 도대체 어디서 배워왔는지

의문이 사그라들지 않을정도로 기상천외하고 놀라운데요.

아침 출근길에 운전대를 잡을때마다 오늘은 무개념 김녀사를 만나지 않게 해달라고 기도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무섭게도 지하주차장을 나가자마자 마트 앞에서 길을 막는 무개념 김녀사를 만나

아침부터 슈퍼멘붕을 겪지요.

 

심심할 때 마다 생각나는 무개념 김여사 주차 시리즈 한번 볼까요?

저 멀리 보이는 주차… 잠시 선게 아닙니다.

에이 설마.. 잠깐 차 세워놓은거겠지.. 설마 ㅎㅎㅎㅎ 저게 무슨 주차야

이렇게 보시겠지만 ㅋㅋㅋㅋ 천만의 말씀 상식을 깨야 합니다.

고정관념에 박혀있는 우리들에게 경종을 울려주시는 무개념 김녀사 주차

딱지붙은거 보이시나요.. 저렇게 해놓고 어디론가 가버렸습니다.

갑자기 똥이라도 조L라 마려웠던 걸까요?

그래도 우린 화내거나 욕하면 안됩니다.. 한가운데 세우지 않은걸 감사해야하며

이런것으로 인해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겁니다.


무개념 주차의 달인 김여사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했을까요?

도대체가 여기 떡하니 주차한 이유가 뭔지 궁금해서,

아파트 경비인척 해서 전화를 해봤더니...... 아니 .. 글쎄..

금강불괴 무개념 김여사 님의 왈

지상에 있는 주차장에 눈이 얼어 붙어서, 잘 얼지않은 도로에 세웠노라고

아주 자랑스럽게…. 당신이 법이요..

돌까지 받혀놓은 저 모습…

차세워 둘 곳이 없어서, 저렇게 세워놨나 봅니다 ㅋㅋㅋㅋ

동네민폐를 넘어서 가정불화까지 일으킬만한 주차 실력 입니다.

무개념 김녀사 님들의 기상전외한 에피소드는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홀로 덩그러니… 사진보니 좀 높은곳 같은데;; 굴러떨어지면 생각만해도

아찔하군요…

하지만 무개념 김녀사님들은 무적뻔뻔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쌩. 쌩. 쌩. 까지요

위 글의 내용을 읽어보면 더 가관 ㅋㅋㅋㅋ 왜 무개념 김녀사라는 말이 붙었는지 알게됨

***

하도 어이가 없어서 담배한대 피면서 이런 저런 하소연 들어주고 있는데
이렇게 가파르고 위험한 계단이면 막아놓던가 주의 표시를 해놔야지 안해놨다고 지역주민을 욕하기 시작.....ㅋㅋ
바로 옆이 우리집이고 나도 지역주민인데 난 대체 뭔죄?ㅋㅋ

그래서 아줌마 저 이동네 12년 살았는데 여기 계단에서 미끄러진 사람 한번 본적없고 더더군다나 차 빠진건 아줌마가 첨이라고 했더니 침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동네 주민도 잘 안올라오는 좁은 언덕 골목인데 왜 올라왔냐고 했더니
길따라 오다보니 큰길이 보이는거 같아서 그대로 돌진했다 하네요.ㅋㅋㅋㅋ

8시 50분쯤 되니 구청 렉카차하고 크래인 출동하더니 떠가네요...
크레인으로 떠가는 사진좀 찍으려 했더니 뭔 자랑이라고 사진찍냐고~ 찍지 말라
고 ㄱ ㅐ G 랄 G 랄을 해서 그건 인증샷 실패..ㅋㅋㅋㅋㅋ

 

김여사 동영상 시리즈 블랙박스 사고 동영상


김여사 동영상 시리즈 블랙박스 사고 동영상


김여사 동영상 시리즈 블랙박스 사고 동영상


김여사 동영상 시리즈 블랙박스 사고 동영상


김여사 동영상 시리즈 블랙박스 사고 동영상


김여사 동영상 시리즈 블랙박스 사고 동영상


김여사 동영상 시리즈 블랙박스 사고 동영상


김여사 동영상 시리즈 블랙박스 사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