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식초라면 레시피 근데 이건 진짜 맛있어요.



식초라면 레시피 근데 이건 진짜 맛있어요.

 


이번엔 식초라면!!!.

야간매점으로 등록성공은 못했지만, 식초라면은 눈길을 사로잡기엔 충분했네요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식초라면이 공개됐는데요.

이날 출연한 양상국은 식초로 깔끔한 맛을 낸 식초라면 레시피를 공개했어요

 

 

식초라면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상반된 분위기네요 ㅎㅎㅎ

먹어봤는데 맛있다는 네티즌, 왠지먹고싶다는 네티즌..

그리고 라면에 왠 식초냐며 놀라는 네티즌등 다양한데요

전 식초라면 먹은지 5년쯤 됐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왠만한 라면에 다 잘맞아요

저 같은 경우는 라면 다 끓이고 먹기전에 식초 두숟갈 넣고 저어서 먹거든요

 

그런데 이게 먹다보면 익숙해져서 더 큰 자극을 원하게 되더라구요;;

지금은 4-5숟갈 넣어 먹습니다 ㅋㅋ

 

더 웃긴건 절 변태취급하던 주변 사람들도 동참하고 있다는 사실;;

 

여러분도 먹어보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