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우에토아야 결혼 ‘16년연상남 Hiro와 결혼할것’



우에토아야 결혼 '16년연상남 Hiro와 결혼할것'

 

일본의 요정 우에토아야가 16세 연상의 EXILE의 리더 HIRO와 결혼할것이라는 소식입니다.

 

현지언론은 우에토아야와 결혼을 앞둔, 예비남편 히로는, 우에토아야의 27번째 생일에 맞춰서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해요. 두연인은 2년정도의 연애를 마치고 결혼하게 되는것이네요.. 5시쯤에 혼인신고를 마치자마자 두사람은 언론사에 바로 결혼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너무 보기좋네요^^

결혼을 앞둔 우에토아야의 '소녀검객 아즈미 대혈전2' 스샷입니다.결혼하기엔 아직 어려보이는데 이쁘면서도 귀여운 미모를 가지고 있는 우에토아야, 나이는 많으나 좋은 인품에 부모님도 허락했다고 하니 16세 연하의 나이가 아깝다고 볼수만은 없겠죠?^^

 

EXILE의 리더인 남편 HIRO는 우에토아야와의 결혼에 대해 "보고가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팬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렸어야 하는데 책임질 것이 많은 입장에 이다보니 늦었습니다. 저는 2년간 교제한 우에토 아야 씨와 결혼했습니다. 지금까지 꿈만 보고 달려오다 보니 어느덧 43세가 됐습니다","꿈만 보고 달려왔지만 이젠 남자로서의 인생도 생각하게 됐습니다. 결혼 이후에도 EXILE로서 여러분 앞에 설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외모만큼이나 남자답고 멋있는 것 같습니다.

 



우에토아야 결혼소식이 언론에 알려지기 전엔, 몇 개월 전부터 동거 중이었고, 두사람은 기자회견은 물론 결혼식, 신혼여행도 없는 것으로 알려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해서 스타가 된 두 사람에겐 일이 더 중요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우에토아야와 히로는 결혼에 관해 속도위반은 아니라고 자진납세하는 귀여움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