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다크나이트 배트맨 크리스찬베일의 진정한 감동



다크나이트 배트맨 크리스찬베일의 진정한 감동

위 사진은 제이든의 가족(위)과 제이든(아래)

 

4살 제이든은 MDS 백혈병 불치병 환자. (전세계에서 약 20명이 걸린 불치병...)

제이든은 죽기전에 배트맨을 만나는게 꿈이라고.

가족과 친구들은 그런 제이든을 위해서 배트맨, 원더우먼, 캡틴아메리카 등 히어로들로 꾸민 이벤트를 하려고 했다고 함.

 

근데 이 소식을 들은 크리스챤 베일이 직접 가족에게 연락을 함.

제이든이 올해를 넘기기 어려울거라고 이야기를 듣고 캘리포니아에 가서 제이든, 가족과 디즈니랜드에서 하루동안 보냈다고.

 

 

베일을 만났을때 제이든은 "나쁜 사람들을 잡는데 제가 도움을 드릴까요? "라 말했다고...

 

제이든의 어머니 "마치 오랜 친구들과 점심을 갖는 기분이었어요. 우린 영화들과 슈퍼 히어로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크리스찬 베일은 제이든이 이야기 하는 한 마디 한마디를 사려깊게 들어주며 기뻐해주었어요. 크리스찬 베일과 그의 아내와 딸은



우리가 만난 그 누구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이었어요.

그는 우리를 위해 모든 것들을 준비해주었고,

마치 왕족처럼 대접해줬어요.

그와 그의 가족들에 대해서 흠이라곤 조금도 찾을 수 없었어요.

제이든이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듯이,

그들 역시 제이든과 우리 가족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