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오토 애니팡 / 애니팡 오토 동영상 - 1분에 140만점 젠장안해



오토 애니팡 / 애니팡 오토 동영상 - 1분에 140만점 젠장안해

 

오토 애니팡이 버그에 이어 사람하기 싫어지게 만드는 이슈로 떠 올랐네요 ㅎㅎㅎ 친구들끼리 피터지게 경쟁하던 찰나 오토애니팡 소식에 그만 저는 스마트폰을 놔버렸습니다 흑.. 애니팡 오토 이런거 어떻게 만드는걸까요.. 그리고 이런거 뻔히 나올줄 알면 좀 막아놓지.. 열심히 손으로 하던사람은 오토애니팡 앞에서 바보가 되어버렸네요 ㅜㅜ 이게 뭐예요~ 울엄니도 애니팡 열심히 할거라고 하트보내달라고 막 그러시는데 왠 오토애니팡이 ㅜ

 

애니팡오토 영상 보시니 어떠신가요.. 손으로 열심히 하던 우린 바보가 되었다는…

카카오톡 친구들과의 애니팡 점수경쟁이 피터지게 일어나는 가운데 점수를 올리기 위해 '오토 애니팡'까지 등장하고.. . 게임을 게임으로 즐기는게 아니라 목숨까지 거네요;;; 얼마전에도 애니팡 버그(게임 시간 멈추고 폭탄을 무제한으로 터지게 하는 방법)로 4백만점을 넘긴 사람이 있었는데요 애니팡 개발한 곳에서 이를 업데이트 했지만, 이건 뭐 순식간에 다른곳에서 오토애니팡이 튀어나오는군요

 



오토애니팡은 PC에서 스마트폰전용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하는건데요.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연동시켜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으로 제어해서 자동으로 게임을 진행 시키는 방법입니다. 유투브를 통해 오토 애니팡을 플레이해, 142만점을 올리는게 공개되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오토 프로그램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늘고있고, 이러다가 게임 한순간에 개판 되게 생겼네요

이제 이런류의 게임은 저런 해킹프로그램이 통하느냐 마느냐로 사용자가 판가름 날 것 같습니다.

오토애니팡 멈춰줘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