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하상백 바로의 패션감각 극찬 ‘니가 강남스타일’



하상백 바로의 패션감각 극찬 '니가 강남스타일'

 

B1a4헬로베이비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디자이너 하상백이 B1A4의 멤버 바로의 패션 감각을 극찬해 하상백 바로 라는 검색어가 떴네요. 처음에 하상백 바로가 도대체 뭔말인가 했습니다; 'B1A4의 헬로베이비'에서는 B1A4 멤버들의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위해 노력하고 도전하는 모습을 담아 방송하는데요, B1A4는 은솔, 현우와 함께 입을 가족 커플룩만들기프로젝트를 이번 방송에서 시도 했는데 하상백 바로 칭찬이 자자했다고 해요.

 

디자인 포트폴리오 미션을 받은 B1A4 멤버들은 , 바로를 포함한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을 구상하고, 옷의 디테일한 재료까지 고르는 등 가족 커플룩 디자인프로젝트를 성공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했습니다.. 이들은 포트폴리오를 점검받고 발표하기위해 디자이너 하상백을 만났습니다.

하상백 바로 장면

 




B1A4의 포트폴리오를 본 디자이너 하상백은 생각했던 것 이상의 디자인에 놀랐다고 합니다. 특히 하상백은 바로의 시크함과 로맨틱이 공존하는 디자인을 칭찬해 하상백 바로라는 검색어를 만들었는데요.. 바로는 자신의 이름을 딴 'B!!shop' 론칭 계획까지 펼쳐놓는등 하상백을 기대 이상으로 만족 시켰다고 합니다.

하상백은 바로를 제자로 삼고 싶다며 "패션감각과 사업적인 능력까지 탁월한 친구"라고 칭찬을 입이 마르게 했습니다.

하상백 바로 커플 행복하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