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로이킴 짜장밥 / 로이킴의 품격 있는 식사모습



잘생긴 로이킴은 뭘 먹어도 이슈가 되네요 ㅎㅎ 그 흔한 짜장밥을 먹는 것도 이슈가 되는 로이킴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여성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로이킴이 먹으니까 비싸보이네요 ㅎㅎ

로이킴 짜장밥 - '로이킴의 품격이 뭘까?' 로이킴의 품격있는 식사 모습이 화제.

슈퍼스타K4 트위터에는 "로이킴이 먹는다면 짜장밥도 달라진다. 이것이 바로 짜장밥의 품격"이라는 제목으로 참가자 로이킴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슈스케측에서는 로이킴 대기실 장면 잘 우려 먹네요 ㅎㅎㅎ

하지만 팬들이 좋아하고 먹히니까 계속 하는거겠죠?^^

짜장밥을 먹는 사진 속에는 로이킴의 단아한 헤어스타일에 정장차림으로 대기실에서 짜장밥을 보며 온화한 표정ㅋㅋ을 짓다가.(첫번째사진) 맛있게 비벼서 이제 막 먹으려고 하는 사진(두번째)이 올라왔습니다.

특히 로이킴은 단지 짜장밥을 먹고 있을 뿐인데도 불구하고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해서 여성팬들사이에서는 '로이킴의 품격'이라 불리고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로이킴의 품격있는 짜장면 시식 모습에 옆모습도 이쁘다며 팬들은 좋아하고 있습니다. 조명도 좋고 로이킴 외모도 좋고 안어울릴것 같은 짜장밥이 품격있어 보이는 사진을 보니 수긍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ㅎㅎ

한편, '슈퍼스타K4'는 로이킴, 정준영, 딕펑스, 홍대광. 살아남은 TOP4가 9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생방송 5라운드는 시청자들의 신청곡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로이킴 영상들

로이킴 노래모음 . 로이킴 - 데스페라도

데스페라도는 개인적으로도 많이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최근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한동근이라는 출연자가 부른 데스페라도도 한번 들어보세요 정말 대단하더군요.

로이킴 노래모음 . 로이킴 - This time.

로이킴의 옛 동영상인가 봅니다. 지금보다 더 어린모습이네요

로이킴 노래모음 . 로이킴 - Better together.

로이킴 노래모음 . 로이킴 - 한동안 뜸했었지

한동안 뜸했었지~ 왠일인가 궁금했었지~ 로이킴이 다양한 음악을 소화할 수 있는것이 강점중 하나입니다.

로이킴 노래모음 . 로이킴 - 빗속에서.

공식무대는 아닌거 같은데 리허설인가요? 확실힌 몰겠습니다.^^

로이킴 노래모음 -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정준영에게 더 어울릴것같은 강산에 노래지만, 로이킴의 거꾸로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_- 헥헥;;

역시 잘 부르네요!~

로이킴 노래모음 . 로이킴 - yellow

로이킴 노래모음 . 로이킴 - rhythm of love

로이킴 노래모음 . 로이킴 - Have You Ever Seen The Rain

로이킴 노래모음 . 로이킴 - Free fallin

로이킴 노래모음. 로이킴 - breakeven

어떠셨나요 로이킴의 노래중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것들을 한군데 모아놓은 로이킴 노래모음.
괜찮으셨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