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다들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대박조짐이 보이는듯한 드라마 보고싶다. 제목처럼 보고싶은 생각이 많이드는 드라마 인데요 ㅎㅎ 아역들 연기가 대단~하네요 아역들 연기가 쩔어주면 그 드라마는 대부분 중박 이상은 하지 않았나 싶어요
드라마가 전체적으로 알찰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드라마 보고싶다 최고의1분 이라는 장면이 이슈입니다.
보고싶다 최고의 1분 - '보고싶다'에서 순간 시청률이 가장 높았던 '최고의 1분'은 정우(여진구 분)가 수연(김소현 분)에게 "살인자의 딸 이수연, 나랑 친구하자"고 말한 장면
외 최고의1분인가 했더니, 그때 시청률이 최고여서 이런 이름이 붙었군요 ㅎㅎ 여진구가 김소현에게 살인자의딸 이수연… 나랑 친구하자. 이 말을 하는 장면에서 시청률이 가장 높았다고 합니다.
정우는 수연이 살인자의 딸이라는 것을 알고 충격에 빠지게 됩니다.. 이후 정우 충격에 빠진채 수연을 애써 외면하지만 곧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게되고, 수연의 집을 무작정 찾아 나서게 됩니다.. 그곳에서 피해자 가족들에게 욕먹으며 얻어맞는 수연의 모습을 본 정우는 수연에게 연민의 정을 느끼게 되는데요. 하지만 수연은 그런 자신의 모습을 정우에게 보여준 것이 수치스러워 만신창이가 된 모습으로 도망을 칩니다.
|
정우는 수연을 찾아 온 동네를 찾아다니다, 미끄럼틀 옆에서 수연의 상처난 발을 보게되는데요. 그리고 정우는 "살인자 딸 이수연, 나랑 친구하자"라고 고백하게 됩니다. 이 시점부터 시청률이 올라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보고싶다' 1회 '최고의 1분'으로 기록됐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