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미 스캇은 패션디자이너.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과 함께 생일 파티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슈가 되고있다.
제레미 스캇은 자신의 트위터에 " HAPPY BIRTHDAY DARA !!!(생일 축하해 다라!)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면서 산다라박과 2ne1의 인맥에 사람들이 놀라고 있는듯
공개된 제레미스캇 산다라박 생일 사진은 지난 12일 생일을 맞이한 산다라박의 생일파티 현장으로, 그의 생일 파티에는 의류 브랜드 디자인으로 친분을 쌓은 제레미 스캇이 함께해 훈훈한 분위기의 사진을 올렸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은 "제레미스캇과 2ne1서로 진짜 친한 듯" "제레미스캇과 산다라박이라 인맥이 우와" "생일 축하해 산다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그리고 생일파티로 끝난 것이 아니라, 그냥 공개용 사진이 아니라 친분이 있다는걸 보여주는듯,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제레미 스캇에게 선물 받은 운동화도 함께 공개했다. 핑크색 날개달린 운동화-_-
산다라박은 미투데이에 "우리의 좋은 친구 제레미스캇에게 받은 생일선물. 이 세상에서 단 한 켤레뿐인 핑크색 날개 운동화에요. 날개 운동화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핑크색인데다 세상에 하나뿐인 신발이라니. 완전 마음에 들어. 감동. 아껴 신어야지"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제레미스캇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제레미 스캇이 선물 해준 운동화를 들고 기쁜표정을 짓고있다. 특히 제레미 스캇이 산다라박을 위해 직접 준비한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운동화라는 점이 가장 기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