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유세윤 월소득 5천만원 와 연소득 6억?



유세윤 월소득 5천만원 와 연소득 6억?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유상무가 유세윤 월소득 폭로해버렸네요 ㅎㅎㅎ 녹화장에서 유상무가 절친 유세윤의 월 소득이 5000만 원이라고 폭로하며 욕해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ㅋㅋㅋ 

상무상무유상무는 '코미디 빅리그' 녹화에서 장동민과 옹달이라는 팀을 이뤄 무대에 올르는건 다들 아실텐데요. 개그소재가 떨어진건지 이번엔 폭로개그를 했습니다. ㅋㅋ 유상무는 친구를 팔아먹었는데요 "내 친구 유세윤이 한 달에 5000만 원을 버는데 기부는 안했으니 욕을 해달라"며 짓궂은 개그를 구사해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유상무 : "유세윤이 한 달에 5000만원을 버는 데 기부는 안 했으니 욕을 해달라"

유상무는 '코미디 빅리그1'에서 장동민, 유세윤과 함께 '옹달샘'으로 무대에 올랐으나 유세윤이 하차하면서 '샘'을 뺀 옹달로 프로그램을 힘겹게 이끌고 있습니다 ㅋㅋㅋ 샘이 젤 크네요... 유상무는 어려워질만 하면 유세윤을 팔아먹곤 하는데요 ㅋㅋ 유세윤 얘기를 개그소재로 종종 사용해온 유상무는 이번에도 유세윤을 팔아먹었는데, 이번에는 소재가 좀 예민했습니다. ㅋㅋㅋ 친구사이에 금갈수도 있겠는데요? ㅋㅋ

 


유상무의 이런 노력으로 인해 올해 9월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코미디 빅리스는, 시청률 면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합니다. 10일 방송된 '코미디 빅리그'는 최고 시청률 2.76%을 기록했다고 하니, 케이블 코미디프로 치고는 괜찮아 보이네요.

유세윤은 MC 가수 CF 등 수익구조가 다양한데요, 그래도 한달에 5천만원씩 번다니 대단하네요 이래서 연예인하려고 기를 쓰나봐요 ㅎㅎ

유상무가 다음엔 어떤 무리수를 던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