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이태성 결혼발표 유부남 7살 연상 아내와 돌지난 아들까지



이태성 결혼발표 - 이태성이 결혼한 유부남이라는 기사가 떴네요. 요즘들어 연말기념으로 서프라이즈한 소식들이 많이 들려오네요

이태성이 결혼발표에서 밝힌 아내는 무려 7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연상아내 사이에서 돌지난 아들까지 있다고 하니, 이태성 팬들은 결혼소식에, 아이유가 삼촌들에게 준 멘붕만큼이나 큰 충격을 주겠네요 ㅎㅎ 이태성은 결혼발표 소식과 아내와 아들의 존재를 밝힌 가운데 지금까지 결혼식을 미루게 된 이유도 함께 밝혔습니다.

 

이태성 결혼발표

이태성 결혼 소식을 단독으로 밝힌건 여성월간지 여성동아 12월호라고 하네요. 이 잡지에서는 이태성이 올해 4월에 7세 연상의 아내와 혼인신고를 했고, 아내와의 사이에서 돌배기아들을 두고 있는 유부남이라는 것을 단독 보도 했습니다.


이태성 결혼발표에 관해 소속사인 글로리MK엔터테인먼트는 이태성 결혼과 유부남 보도에 대해, 이태성의 아내는 7살 연상의 미모와 지성을 갖춘 일반인으로, 3년 전 유학 준비를 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이태성과 인연이 시작됐고, 그 만남이 쭉 이어지면서 결혼까지 오게 됐다고 합니다.

또한 이태성과 아내 사이 돌 지난 아들이 있는것도 공식확인이 되었네요.  4월에 혼인신고를 마친 이유는 아들의 생일에 맞춘것이라고 하는데요. 결혼식은 아직 올리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법적부부 입니다.

올해 초 이태성은 결혼발표 전에 아내 양가 가족이 모두 모여 아들의 돌잔치를 열었다고 하네요.

 

 

이태성 결혼발표

이태성은 지금까지 유부남인것을 숨긴데다가, 아내와의 결혼식까지 올리지못하고 혼인신고만 한것에 대해서 해명을 했습니다.

"아내에게 매우 미안했고, 그래서 더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한 가정의 남편과 아버지로서 최선을 다해왔다. 그리고 이제 결혼식 계획을 잡게 됐고, 팬분들에게 먼저 좋은 소식을 알리고 싶었다"며 "이제 마음 편히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과 함께 여느 가족처럼 행복하게 지내고 싶다. 따뜻한 시선과 응원 부탁드린다"는 솔직한 심정을 담담히 밝혔습니다. 아무래도 연예인은 직업 특성상 쉽사리 밝히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이태성이 아직 톱스타도 아니고, 열심히 일을 해야하는 위치 인데다, 가장이 되었으니 그 부담이 크지 않았을까요. 이왕 이렇게 공개하기로 한거 팬들이 더 응원해줄 수 밖에 없을정도로 혼신의 힘을 다해 연기해야죠^^

이태성 결혼발표


결혼사실은 이태성이 트위터(@tae_sama)를 통해 밝혔습니다. 이태성은 결혼계획을 구체적으로 잡히자, 트위터를 통해서 자신을 그동안 아껴줬던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이태성은 우선 아내와의 결혼식을 이제서야 올리게 된 점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결혼 계획을 잡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됐고, 신부의 건강을 염려해 결혼식을 미뤘다. 그러던 중 나를 특별히 아껴주셨던 할머님께서 노환으로 입원하셨고, 증손주를 보시자마자 돌아가셨다. 그리고 올해 외할아버지께서 돌아가셨다. 어른들께서 상을 당한 해에 혼인하는 것은 아니라고 하셔서 결혼식을 미루게 됐다"고 밝혔는데요.

부부의 연을 맺게된 뒤로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예기치 못한 속도위반으로 아이를 먼저 낳게됐고, 아이를 낳자마자 할머니부터 할아버지까지 연달아 돌아가신 이유로 결혼식을 이제서야 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태성 결혼발표

그리고 이태성은 몇달전에 방송됐던 한 프로그램에서 작년부터 공황장애를 겪었던 것을 밝혔는데요, 당시에 "배우로서 은둔 생활을 하면서 집과 촬영장만 오갔기 때문인지 연예계 속 다람쥐 쳇바퀴 식의 생활 패턴이 힘들었다"며 "집에서도 혼자 살아 외로움에 익숙해진 상황이었다. 그러다 갑자기 사람 많은 곳을 가서인지 너무 어지러웠다" 했었는데요, 조금은 능숙했던 거짓말이 팬들에게는 약간의 아쉬움이 될 수 있겠네요. 아는 후배가 이태성 팬이었는데 당시 이 소식을 듣고 많이 안타까워 하더라구요.


이태성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MBC 주말드라마 '애정만만세'에서 훈남 변호사 변동우 역으로 열연하며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사랑을 받기 시작했고 올 초 방영된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용태무 역으로 열연 '멘붕태무', '흑태무', '태간지'등 다양한 별명을 생산해내며 많은 인기를 한몸에 받은 배우입니다.

이태성 결혼발표

멋있죠?^^ 이태성은 사실 청소년 대표 야구선수 경력을 지닌 운동선수 출신 연기자라서 옷걸이가 더욱 좋은듯 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 초반까지 야구를 했고, 중학교 3학년 때 청소년 대표에 뽑혀 2000년 한국과 미국, 중국, 일본 등이 참가한 친선야구대회에 출전한 경력도 있다. 고교 2학년 때 SK 와이번스로부터 입단 제의를 받은 적도 있다고 하네요.

위 사진은 야구경기장에서 시구자로 나서 시속 119km의 강속구를 던진 날입니다.


여튼 이태성 결혼소식으로 되돌아 가서, 이태성의 갑작스런 깜짝 결혼 발표에 팬들은 당황해하면서도, 이태성이 결혼을 진작 하지못한 이유와 사연을 듣고나서인지 대부분은 이태성에게 많은 격려와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물론 아쉬워 하는 멘붕겪는 여자분들도 꽤 보이더라구요^^)


이태성은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아내, 자신을 너무 쏙 빼닮은 하나뿐인 아들과 가족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행복하게 살아갈 것”이라고 전하며 듬직한 가장으로서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행복하게 잘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