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전현무 루머 성형 여성편력 등 루머 몸살 전현무






정우성 편이 대박이 나면서, 정우성에 이은 두번째 게스트는???

전..현..무?? 라는 억양으로 소개 ㅋㅋㅋ 전현무의 굴욕인가요

아직 강호동 컴백후 몸이 덜풀린 무릎팍도사를 위한 기살리기용 희생양 전현무?

아 이런 굴욕으로 시작한 전현무 ㅋㅋ 이 분위기 뒤집을까요? ㅋㅋ

뽑은 이유가 뭘까요 2번 보기로 나온 아나운서 치고 풍부한 루머!! ㅋㅋ

전현무의 루머조차 들은적이 없다고 디스 시작하는 광희 ㅎㅎ 하지만 니 성형 루머만큼 많다고 받아치는 전현무의 드립 ㅋㅋㅋ 아 시작부터 만만치 않은데요 재미있겠어요 ㅋㅋ

루머 다 이야기 해도 되냐는 무릎팍도사 ㅎㅎㅎ 라스와 무릎팍도사는 이런맛에보죠 ㅋㅋ 꼭 챙겨보는 두 프로그램

36나이에 동안으로 보이는 비결은 보톡스맞는거라고 공격 ㅋㅋ 보노보노라고 부르는 건도 유세윤 ㅋㅋ 이거 유세윤이 직접 짜는걸까요? ㅋㅋ 정말 잘 어울리네요

 

여기서 나오게 되는 전현무 루머 발언들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거의 자폭하다 시피 하면서 재미있게 방송 했는데요. 보는사람도 즐거웠습니다.

전현무 루머1 - 아버지 판사설

전현무 아버지 판사 루머를 해명했는데요. 지인들까지 법조계에 아는사람 소개해달라고 해줄정도로 소문이 퍼졌다고 하는데요 "아버지가 판사라는 루머가 있지만 터무니 없다. 아버지는 경영학과를 졸업하셨고, 회사생활 하시다 퇴직 후 지금은 쉬고 있다"고 설명해 줬습니다.

아버지는 법원이 어디있는지도 모르시는 분이라고 ㅋㅋㅋ 아버지께서도 그 루머를 알고 계시지만 일부러 모르는척 하고계셨다고 합니다. ㅋㅋㅋ

전현무 루머2 - 조선일보 먹튀설

조선일보 43기생으로 조선일보 OT만 갔다가 먹튀 했다는 루머에 대해서도 선배들의술에 만취해서 취재연습을 하고, 선배들에게 욕을먹고 국장님등 높으신분들 앞에서 야단을 맞는 자리에서 결국 국장님 무릎에 오바이트를 하면서 그만두게 된거라고 하네요 ㅋㅋㅋ 파란만장 하네요 ㅋㅋ

그렇게 여러번 물도먹고 많은 고민끝에 그만 뒀다고 하네요.



전현무 루머3 - 여성편력 루머


마지막으로 여성편력 루머에 대해서는

"아니 땐 굴뚝에서도 연기가 나더라. KBS 입사 후 연애 2번 했다. 여자친구가 있어도 밝히지 않을 거다"

고 말했네요 ㅎㅎㅎ 전현무 정도의 자신감과 말빨이면 여자친구 없는게 이상하겠죠^^

큰 기대없이 본 무릎팍도사지만 참 재미있었네요^^ 앞으로 잘될것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방송에서 전현무 샤이보이 때문에 로건레먼이 당황했던 사연에 대한 동영상 링크해봅니다.^^